아르센 뤼팽 단편 걸작선_6 지옥의 함정

모리스 르블랑 | 지식의 숲 | 2012년 05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800원

판매가 1,800원

도서소개

프랑스 작가 모리스 르블라이 탄생시킨 세계적인 괴도 아르센 뤼팽은 셜록 홈즈와 더불어서 독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인물이다. “아르센 뤼팽 단편 걸작선”은 모리스 르블랑의 단편집 중에서도 그 작품성이 뛰어난 “괴도신사 뤼팽”, “뤼팽의 고백”에서 뽑아서 구성하였다. 자신이 원하는 단편만 골라서 읽을 수 있기에 그동안 뤼팽의 신출귀몰한 활약이 궁금하셨던 독자분에겐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이 단편들은 분명 여러분들이 직접 사건에 빠져들어 뤼팽과 함께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느낌을 선사해줄 것이다.

저자소개

세계적으로 유명한 추리소설가. 프랑스 범죄모험소설의 대가인 그는 1864년 프랑스 루앙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었던 플로베르와 J.D. 모파상의 영향을 받아 한 때 통속소설과 심리소설을 쓰기도 했다. [Je Sais Tout]라는 잡지에 괴도 신사 아르센 뤼팽을 주인공으로 한 범죄모험소설을 쓰기 시작하면서, 모리스 르블랑은 프랑스의 '국민 작가'로 아르센 뤼팽은 프랑스의 영웅으로 부각되었다. 그는 작가로서의 공적을 인정받아 '레지옹 도뇌르 훈장'을 수여받았다. 작가로서 큰 성공을 거둔 그는 1941년 77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그는 작품으로는 '기암성'을 비롯하여 '수정마개', '뤼팽 대 홈즈', '813', '뤼팽의 고백' 등이 있다.

목차소개

그림자신호
지옥의 함정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