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피아노

글 전지은 그림 백지원 | 가나출판사 | 2016년 12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1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마음을 비추는 피아니스트가 되고 싶어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던 ‘시각장애 꼬마 천재 피아니스트’라는 타이틀을 벗어나 자신만의 희망연주를 시작하는 아이. 냉정한 경쟁의 세계에서 자신의 한계에 부딪치며 좌절하지만 차근차근 하나씩 극복하여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라는 더욱 단단해진 꿈을 향해 걸어가는 예은이의 아름다운 도전기.
송중기, 하하 등 스타 연예인부터 문경란 전 서울시 인권위원장, 김이수 헌법재판관 등 사회 저명인사들이 응원한 다큐멘터리 영화 <기적의 피아노>를 동화로 만나다!

저자소개

★ 글 / 전지은
추계예술대학교 졸업. 사춘기가 절정이던 열다섯 살에 글 쓰는 사람이 되기로 마음을 먹었고, 그로부터 꼭 15년 뒤에 직접 쓴 책을 세상에 내놓았어요. 이 세상의 행복은 어린이들의 웃음에서 온다고 믿기에, 어떻게 하면 어린이들의 행복한 꿈을 키워주는 어른이 될 수 있을지, 고민한답니다. 쓴 책으로는 《어린이를 위한 배려》, 《대한민국 어린이라면 꼭 알아야 할 우리 역사 100대 사건》, 《Why? 사춘기와 성》, 《어린이를 위한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대통령 무히카》 등이 있습니다.

★ 그림 / 백지원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리는 일은 가장 행복한 일 중에 하나예요. 그린 책으로는 《행복한 글쓰기》, 《치약 짜 놓기》, 《귀신 고래야 어디 있니?》, 《무지개를 먹어버린 봄봄 씨》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작가의 말
프롤로그
천재 소녀 예은이
첫 번째 콩쿠르
또 한 명의 엄마
피아노로 하는 이야기
서두르지 말고 한 걸음씩
피아노 소나타
이진욱 선생님
나의 꿈은 피아니스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