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양대 가는 길

베리타스알파 | 베리타스알파 | 2016년 07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2017 한양대 가는 길>
베리타스알파의 eBook <2017 한양대 가는 길>은 교육전문신문 베리타스알파가 한양대 입시를 집중분석, 정보에 목말라하는 수험생과 학부모, 고교교사들에게 제대로 된 정보제공을 위해 제작한 e-Book입니다. 한양대 입학처 관계자들과 직접 만나 정확한 정보를 정돈했다는 데 의미가 있습니다.

한양대는 교육부의 ‘고교교육 정상회 기여대학 사업’에서 시행 첫해 최고대학으로 평가를 받은 이후 매년 사업선정에 성공하는 등 ‘착한 입시’의 실시를 증명해왔니다. 전형간소화 최선두에 서 있는 한양대는 수시전형 전체에 수능최저학력기준을 철폐하고, 빠르고 효율적인 정보제공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특히 대학홍보를 배제하고 일대일 상담에 주력하는 한양대의 설명회는 타 대학의 설명회 트렌드를 바꾸는 데 롤 모델로 부상하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수험생과 학부모에 가장 친화적인 입시와 정보제공의 역할을 한양대가 해온 셈이지요. 베리타스알파는 한양대 입학처장과 입학처 관계자들을 직접 만나고 자료를 분석, 한양대의 ‘착한 학생부위주전형’의 실체를 독자 여러분께 제공하고자 합니다.

특히 이번 <2017 한양대 가는 길>은 한양대의 학풍을 이영무 총장과의 인터뷰를 통해 전함으로써, 수험생의 전형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특징입니다. 한양대가 기치로 삼아온 ‘실용학문’은 최근 특히 학문을 위한 학문으로 끝나는 게 아닌, 인간 삶 전반에 녹아든 원천기술의 개발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교신저자로 한국에서 연 5편 가량 게재되어온 세계적 권위지 ‘네이처’에 올 상반기만 해도 한양대 교수들이 3편을 게재해 학계에서도 화제로 오르내리고 있지요. 네이처 게재 3편 중 1편은 이영무 총장이 참여한 논문이라 하니, ‘연구하는 총장’을 선두로, 한양대 교수진의 저력을 감지케 합니다.

베리타스알파가 무료배포하는 e-Book <2017 한양대 가는 길>을 통해 합격을 기쁨을 맞는 수험생들이 많이 늘어나길 기대합니다.

저자소개

베리타스알파는 2006년 11월 창간한 대입 고입 전문 교육신문입니다. 사교육 광고 없이 대학 고교등 학교당국을 직접 취재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와 입시 실질조언을 전하면서 기사로 승부해온 업계 1위 매체 입니다.

올해로 창간 10년째인 베리타스알파는 학교에서 직접 구독하는 유일한 교육신문입니다. 전국 약 2000여 개의 고등학교가 진학담당교사를 중심으로 정기구독하고 있으며, 전국 약 200여 개 도서관도 정기구독을 하고 있습니다.

EBS에 교육기사를 공급하는 유일한 교육신문이기도 합니다. 교육전문지로는 최초로 2012년 3월부터 EBS에 기사를 공급, 공신력을 확보했습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등 대형 포털사이트와 온라인 www.veritas-a.com으로도 기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트래픽 분석을 통해 순위를 매기는 랭키닷컴에 의하면 청소년/대학신문 분야에서 베리타스알파는 2016년 6월14일 기준, 101주 연속 업계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10년간 취재한 결과물들을 10여 종의 단행본과 400여 종의 eBook을 발행해왔습니다. '필독서 따라잡기' '역할모델 따라잡기' '대한민국 0.1%' 등은 교보문고에서 베스트셀러 eBook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베리타스알파는 최고의 교육신문을 지향하는 사시에 걸맞게 더욱 심화된 뉴스콘텐츠를 토대로 교육신문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2017 한양대 가는 길

현대사 관통한 한양공대 저력의 산 증인 이영무 총장

2017 한양대, '간소화 기조 유지' 수시 전 전형 '수능면제'

오성근 한양대 입학처장 "착하고 단순한 문제해결형 입시 운영"

학생부 기재 어떻게 할까 학종 합격사례 '실질조언'

입학부터 취업까지 파격혜택, '다이아몬드7학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