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취업, 자기소개서 발라버려!

배헌, 이기환, 김동한 | 좋은땅 | 2016년 10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9,000원

판매가 9,000원

도서소개

취업이 너무 힘들고 어려운가? 그런 이들에게 이 책 한 권, 《바른취업, 자기소개서 발라버려!》를 추천한다. 모두가 빠른취업의 길로 당신을 등떠밀 때, ‘바른취업’으로 인도해주는 이 책은 탁월하고 실용적인 ‘취업의 바이블’이라고 할 수 있다.

저자소개

배헌
무역회사 (주)비에이치앤컴퍼니 및 더와이파트너스(주) 대표이사이며, 숭실대학교 경제학과 겸임교수이다.
기아자동차와 동양그룹상사인 동양글로벌에서 직장생활 했으며, 2001년부터 7개의 회사를 창업하여, 현재 6개 회사가 지속경영을 하는 등 아직까지 망하지 않고 잘 살고 있다. 숭실대 경제학과와 연세대 MBA 출신이며, 지금은 숭실대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박사 과정에 재학 중이다. 직설적이고 싸가지 없지만, 먼저 건드리지 않으면 순하고 착하다. 요즘은, 취업 관련 업계에서 학력, 경력을 속이고 과장해서 학생들 피 빨아먹는 거머리들이 너무 많아, 혼내주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

이기환
더와이파트너스㈜ 이사로 재직 중이며, 한성대학교에서 창업 교과목을 강의하고 있다.
LG전자 및 한국생산성본부에서 14년간 근무하였고, 한국농어촌공사, 한국환경정책평가연구원을 비롯한 공공기관 외부자문위원 을 역임했다. 특히 CSR, 사회공헌, 경영전략, HR 등 기업 운영전반의 직무경험과 컨설팅 역량을 가지고 있다. 부산대학교 산업공학과,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을 졸업하였다. 컨설팅 분야의 전문가로 인정을 받고 있고, 특히 청년들의 희망찬 미래를 도와주는 바른 꿈지기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

김동한
더와이파트너스(주) 이사, General Motors Korea 해외영업본부 차장, 숭실대학교 경제학과 겸임교수로서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 중동, 이집트, 이스라엘, 미국, 캐나다, 멕시코, Caribbean 국가들 완성차 수출업무를 13년 동안 담당하였으며 중앙대 경영학과와 연세대 경영학 석사 출신으로 지금은 숭실대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박사과정 재학 중이다.
취업컨설팅 또는 수업 강의을 통해 학생들과 교감하고 다른 사람 의 인생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는 것에 대해 희열을 느끼고 있다. 특히 취업과 같은 개인의 인생 중대사에 영향을 주고 있다는 자부 심을 가지고 있다

더와이파트너스(주)
청년실업해소를 위해 설립된 청년취업·창업분야 전문 기관으로, 2016년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을 수상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Tel)031-819-7392,
블로그 http://blog.naver.com/theypartners,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heYpartners

목차소개

프롤로그:
우리는 취업을 꿈꾼다? 우리는 ‘바른취업’을 꿈꾼다!

PART 1. 바른취업의 이해
1. 바른취업이란
2. 당신이 취업을 못하는 진짜 이유
3. 바른취업을 하자

PART 2.지금은 취업전쟁 시대
1. 2016년 경제 환경과 취업 동향
2. 청년실업 해소를 위한 정부 정책
3. 취업을 위한 Step by Step

PART 3.지피지기 백전백취
1. 대한민국 대학생들은 왜 똑같은 경험을 어필하는가
2. 개인연대기 작성하기
3. 기업이해하기

PART 4.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
1. 이력서 해부
2. 자기소개서 해부, 그리고 Matching
3. 자기소개서는 글쓰기가 아닌 커뮤니케이션
4. 자기소개서 주요 항목별 BEST vs WORST

PART 5.실전에서 돋보이는 면접
1. 면접 항목의 유형
2. 면접에서의 순간포착(MOT, Moment of Trust)
3. 면접관이 쉽게 범하는 면접 오류
4. 면접관을 이기는 면접 노하우
5. 최신 면접 기출 문제

에필로그:
꿈을 꾸는 자는 실천에 옮기고, 실행하는 자는 꿈을 이룬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