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외국어학당 영어회화

연세대학교 언어연구교육원 외국어학당 | 넥서스 | 2016년 09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7,200원

판매가 7,200원

도서소개

? 책 소개
한국에서 어학연수! 국내 최고의 외국어학당 연세대학교 원어민 교수님들께 1:1로 영어회화를 배워보자. 여러 상황에 최적화된 주제와 원어민 교수님들이 엄선한 생활 표현을 배울 수 있다. 미국인들이 자주 쓰는 핵심 표현을 배우고 한국인이 자주 쓰는 틀린 표현을 교정할 수 있다. 표현의 유래와 의미를 함께 배우며 외우지 않아도 이해가 되는 영어회화 책이다. 다년간의 교육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연세대학교 외국어학당만의 비법을 전수받을 수 있는 책이다.

[무료 제공]
연세대학교 외국어학당 교수진의 동영상 강의 Full 버전 무료 제공
MP3 파일 무료 제공(www.nexusbook.com)

저자소개

※ 체계적이고 수준 높은 외국어 학습을 위한 최고의 프로그램
연세대학교 외국어학당은 1969년에 설립되어 지난 47년간 국내 어학기관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해 왔다. 그간 축적된 경험을 통해 가장 효율적이고 내실을 기하는 어학 프로그램을 발전시켜 왔고, 실력과 사명감을 가진 우수한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꾸준한 커리큘럼 연구 및 분석을 통해 명성을 유지하고자 하루하루 노력하고 있다.

※ 국내 최고의 어학 전문 교육기관
교육학 분야에서 최신의 방법론을 통해 연구 발전시킨 교재를 사용하여, 국내의 정규 교육 과정에서 접해 보지 못한 원어민의 살아 있는 표현들을 배울 수 있다. 수강생이 강의실에 들어서는 순간,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이끌어 줌으로써 영어 사용이 자연스럽고 유창해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 강사들은 교육 전문가
연세대학교 외국어학당 강사진은 제2외국어로서의 영어교육 인정 자격증, 응용언어학, 교육학 분야의 전문가들이다. 강사들은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케임브리지 CELTA(Certificate in English Language Teaching to Adult)와 DELTA(Diploma in English Language Teaching to Adult)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교육 전문가들이다.

목차소개

Chapter 1 Friends & People

Chapter 2 Social Life

Chapter 3 Study & Work

Chapter 4 Daily Routine

Chapter 5 Food & Health

Chapter 6 Feelings

Chapter 7 Opinions

Chapter 8 Experiences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