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의 산 2 (밀레니엄북스-53)

토마스 만 | 신원문화사 | 2006년 02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9,000원

전자책 정가 11,400원

판매가 11,400원

도서소개

1924년에 발간된 독일 작가 토마스 장편소설 『마의산』제2권. 스위스 산중 요양소를 무대로 삶과 죽음의 주제를 깊이있게 파고 든다. 사촌형을 찾아 결핵요양소에 들른 주인공 한스 카스토르프는 죽음과 질병이 지배하는 `마의 산의 매력에 빠져 1주일 예정으로 왔다가 7년을 머무르는데…. 악마적 분위기에 둘러싸인 요양원을 배경으로 한 이 책은 암담한 미래에 대한 성찰과 그것을 극복하기 위한 대안으로서의 교양적 지표를 추구하고 있다. 작가는 이 작품을 통해 참된 인도주의 정신을 추구하면서 바람직한 비정치적 인간 모형을 제시한다.

저자소개

20세기 초반의 가장 위대한 독일 소설가로 불리는 토마스 만은 독일 북부의 유서 깊은 도시 뤼벡에서 대상인의 아들로 태어났다. 하지만 아버지의 사망 후 집안이 몰락하게 되자 그는 보험회사에 근무하면서 틈틈이 글을 쓰기 시작한다. 이후 장편 (1910)을 발표하여 큰 성공을 거두면서 작가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다졌다. 1903년에는 자서전적 단편 가 수록된 을 발표하면서 삶과 죽음, 시민과 예술가, 정신과 삶이라는 이원상을 거듭 대결시킴과 동시에 양자의 조화를 모색하였다.

목차소개

마의 산 2 제6장 제7장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