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은 1박2일: 서해안

최정규,박정현 | 웅진리빙하우스 | 2008년 04월 1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전문 여행기획자가 1년 동안 전국을 누비며 보고, 듣고, 느낀 정보를 담은 국내여행 가이드북이다. 간단한 여행 일정에서부터 여행지에서 먹을 음식, 숙박할 곳 등 여행계획에 필요한 모든 내용을 담아 누구라도 쉽게 여행을 떠날 수 있게 도와준다. 꽉 짜여진 일정표보다 느낌을 찾아가는 여행을 위한 나침반을 제시한다.
<서해안>편은 서해대교를 넘어 처음 만나는 여행지 당진에서부터 우리나라 옛 가락, 소리로 유명한 진도까지 서해안의 주요 지역을 1박 2일 코스로 소개한다. 유명 해수욕장과 유명 관광코스에서부터 아이들 학습에도 좋을만한 박물관, 유적지 등까지 다양한 여행코스를 짜 놓았다. 각 여행 일정마다 찾아가기 쉽게 지도와 함께 자세한 이정표 소개도 잊지 않았으며, 시원시원한 편집으로 독자들이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하였다.

저자소개

저자:최정규
국내외 여행기획자이자 여행 작가이다. (주)키즈투어의 직원과 대표, 월간 여행플래너 <사이다와 삶은 계란>의 편집장을 지냈으며 라디오방송, 잡지 등에서 다년간 여행칼럼니스트로 활동 중이다. 저서로 <친절한 여행책> 1, 2권, <아주 특별한 가족여행>, <기분 좋은 1박2일-동해안편, 서해안편, 남해안편, 산계곡편>(전4권, 공저), <호젓한 여행지>(공저)가 있으며, 현재 국제민주연대에서 지구촌 공정여행 기획에 매진하고 있다.

저자:박정현
대학에서 한국사를 전공하였다. 청소년, 가족들이 함께 하는 여행프로그램을 전문으로 기획하고 진행하며, KB아카데미 등에서 우리의 역사와 문화를 배우고, 즐기고, 체험하게 하는 여행프로그램의 강의도 하고 있다. 저서로 『기분 좋은 1박2일-서해안편, 남해안편』(공저),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국내여행 1001』(공저)가 있으며, 현재 (주)시공테크에서 박물관을 만들고 기획하는 일을 재미있게 하고 있다.

목차소개

서해대교 넘어 처음 만나는 여행지 당진

육지에서 바다로 이어지는 길목 서산과 태안

시간과 시간을 이어 만나는 자연 여행 안면도와 홍성

하루는 바다에서 하루는 계곡에서 보령

금강의 물줄기에 시간을 맡기다 서천과 군산

천혜의 자연과 민속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고장 부안

계절마다 다른 색 옷으로 갈아입는다 고창

몸과 마음이 즐거워지는 건강 여행 영광과 함평

맛의 고장, 멋의 고장 무안과 목포

신명나는 소리와 아름다운 그림으로 가득한 섬 진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