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부자가 된 키라

최형미 | 을파소 | 2016년 02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10,400원

판매가 10,400원

도서소개

초 베스트셀러 『열두 살에 부자가 된 키라』 후속편!
경제관념, 인간관계에 이어 시간 관리까지!
자기 주도적인 삶을 꾸리기 위해 꼭 알아야 하는 시간 관리의 비법!

저자소개

이름: 최형미약력: 동화작가누구를 만나든 밤을 꼴딱 새며 수다 떠는 걸 좋아한답니다.
슬픈 이야기도 좋아해요.
엉엉 울고 나서 코를 팽 풀고 나면 다시 마음이 뜨끈뜨끈해지는 것 같거든요. 이야기를 좋아하면 가난하게 산다는데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마음에 차곡차곡 쌓인 이야기를 동화로 쓰기 시작해서 마음의 부자거든요.

지금은 모두를 두근거리게 할 만한 선물 같은 이야기를 쓰고 싶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어린이들과 글쓰기 수업도 하고, 학습지도 만들고, 가끔 인터넷 강의도 하면서 오늘도 조곤조곤 수다를 떨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선생님은 어릴 때부터 이야기를 참 좋아했어요. 그래서 어린이들에게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려고 동화를 쓰게 됐답니다. 아직은 거짓말, 참말도 구분하지 못하는 쌍둥이 조카들이 예쁜 마음으로 예쁜 말만 하면서 자라길 기도하면서 글을 쓰고 있어요. 쌍둥이 조카들뿐만 아니라 많은 어린이들에게 너무 재미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읽을 수 있는 좋은 동화를 선물하고 싶은 꿈을 가지고 있답니다. 펴낸 책으로는 《스티커 전쟁》《선생님 미워》《이런아빠 저런아빠 우리아빠》《뻥쟁이 선생님》《최고의 소리를 찾아서》《어린이를 위한 흑설공주 2》(공저)가 있답니다.
※ 그린이소개


이름: 원유미약력: 그림작가1968년 서울에서 태어나 서울대학교에서 산업디자인을 공부했다. 그린 책으로 《나와 조금 다를 뿐이야》, 《우리는 한편이야》, 《꺼벙이 억수》, 《우리 엄마는 여자 블랑카》, 《쓸 만한 아이》, 《은표와 준표》, 《어린이를 위한 바보 빅터》 등 다수가 있다.

목차소개

1부 시간이 부족해
미안 깜빡했어
근사한 계획
망쳐 버린 파티
요즘 자주 이래
시간에 쫓겨 다니는 키라
어떻게 늘 저렇지?

2부 시간의 마법
이상한 회중시계
누군가 헛되이 보낸 시간
찰나의 마법
선택의 어려움
진짜 중요한 건?
시간 관리

3부 시간의 힘
시간 통장
오늘 할 일은 오늘 꼭 하기
안녕, 회중시계
다시 한번 열린 파티
시간 부자가 된 키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