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정2판]마법천자문 급수한자 6급 -2

이유남 | 아울북 | 2016년 03월 28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800원

전자책 정가 7,840원

판매가 7,840원

도서소개

◎ 도서 소개

『마법천자문』으로 유명한 아울북에서 한자능력검정시험 수험서와 한자 학습서 기능을 겸비한 『마법급수한자 6급-2』 최신개정판을 발간하였습니다. 『마법급수한자』는 아울북에서 에듀테인먼트 요소를 집약하여 출간한 본격 한자 학습서로 일반 한자 학습서들의 딱딱한 틀을 탈피하여 한자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독특하고 참신한 방식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이번에 발간된 최신개정판에서는 어린이들이 어려워하는 한자의 부수와 모양을 따로 익힐 수 있는 코너를 마련하였고, 실력향상문제 및 최신기출문제(한국어문회 주관, 총 3회)가 추가되어 한자능력검정시험 대비에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미지 학습으로 오래 기억되는 한자 브로마이드를 제공함으로써 붙여 놓고 수시로 확인하면서 자연스럽게 한자를 익힐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마법급수한자』는 "마법천자문의 학습효과를 급수한자까지!"라는 부제처럼 이미 검증된 마법천자문의 학습효과를 그대로 살려 재미있게 한자를 암기할 수 있는 독특한 학습법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해 한자 실력과 더불어 어휘력까지 한층 향상되는 즐거운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1) 주문과 만화가 이루어 내는 탁월한 암기 효과!
『마법급수한자』는 만화와 주문을 결합시켜 한자를 재미있게 익힐 수 있습니다. 주문 속에 녹아 있는 독창적이고 현대적인 자원 해설은 한자 암기에 탁월하고 실제적인 도움을 줍니다.

2) 청킹(Chunking:덩어리) 학습을 통해 줄어든 학습 부담!
학습할 한자들을 관련성이 높은 것끼리 모아서 스토리와 주문 속에 녹아 들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낱자를 묶음으로 외우기 때문에, 한자 암기가 훨씬 쉽고 재미있어지는 동시에, 같은 학습량이지만 학습은 부담은 현저하게 줄어듭니다.

3) 풍부한 어휘를 반복 학습하여 어휘력 향상!
한자를 공부하는 가장 큰 소비자의 목적은 어휘력과 사고력을 향상시키는 데 있습니다. 본 책은 한자급수시험에 대비하고, 한자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학습 효과를 배가시키자는 의도 아래 구성되었습니다. 책의 전 과정에서 하나의 한자를 유기적으로 반복 학습할 수 있기 때문에 낱자를 확실히 아는 것은 물론, 관련 어휘와 지식까지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도서 소개

√ 한자 도입 만화
단원 도입 부분에 있는 만화는 만화만 보아도 한자의 음과 훈을 연상할 수 있을 정도로 재미있게 구성하였습니다. 흥미롭게 재미있는 만화는 어린이들의 한자에 대한 호기심을 일깨울 것입니다.

√ 낱자 학습
주제별로 묶어 놓은 낱자들을 재미있는 단컷 만화와 한자의 이미지와 음과 훈이 절로 연상되는 주문을 통해 익힐 수 있습니다. 음과 훈, 획순, 부수, 낱말 등을 재미있게 익힌 후에 쓰기 연습을 해 보는 코너입니다.

√ 낱말 깨치기
단원에서 배운 낱자를 낱말 속에서 학습해 보는 코너입니다. 이전에 배운 한자와 다음 권에서 배울 한자를 이용하여 익히기 때문에 하위, 상위의 급수 한자를 유기적으로 연계시켜 학습할 수 있습니다. 한자를 예습과 복습하는 과정에서 어휘력이 눈에 띄게 향상됩니다.

√ 실력향상문제
단원에서 배운 한자 실력을 진단해 볼 수 있습니다.

√ 낱말 총정리
마법급수한자에서 낱자를 배우며 배운 낱말을 다시 한번 정리하며 학습합니다.

√ 최신 기출문제 총 3회
한국어문회 주관 최신 기출문제를 3회 수록함으로써, 한자능력검정시험의 최신 경향을 발 빠르게 접할 수 있습니다.

√ 실전모의고사 총 3회
권마다 책의 끝에 최종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모의고사가 총 3회 실려 있습니다. 급수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의 경우, 시험 몇 일 전에 모의고사와 실전 답안지를 활용하여 문제를 풀어보면서 실전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 한자 브로마이드
한자는 저절로 외우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마법천자문의 학습효과를 그대로 녹여 저절로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한자 브로마이드를 제공합니다. 붙여 놓고 수시로 확인하면서 자연스럽게 한자를 익힐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

※ 저자소개


이름: 이유남


※ 그린이소개


이름: 서규석
약력: 마법급수한자 그림

목차소개

1.
2.
3.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