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빵빠라빵 여행

야마모토 아리 | 이봄 | 2016년 04월 04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0원

전자책 정가 7,700원

판매가 7,700원

도서소개

『역시 빵이 좋아!』가 여러 빵집의 빵들을 열거하는 "빵 도감" 성격의 책이었다면, 『북유럽 빵빠라빵 여행』은 빵을 소재로 한 북유럽 만화 여행기라고 할 수 있다. 핀란드와 덴마크의 빵을 맛보겠다는 생각으로 무모하게 시작된 두 여자의 여행을 그린다.

저자소개

야마모토 아리 山本あり
도쿄 출생. 고등학교 졸업과 동시에 조리사면허를 취득하고 동시에 디자인 전문학교인 구와사와 디자인연구소에 진학했다. 현재는 일러스트레이터로 활약하고 있다. 『저녁 반찬 릴레이』를 시작으로 빵 만화 시리즈 중 하나인 『역시 빵이 좋아!』를 출간했다. 그 외에도 『북유럽 빵빠라빵 여행』 『세계 빵빠라빵 여행: 런던편』 『배가 부른 요코하마』 『배가 부른 요코하마의 모토마치 중화가』 등 다수의 음식 만화 에세이에 공동저자로 참여했다.

역자소개

옮긴이 박정임
경희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했다. 일본 지바 대학에서 일본근대문학 석사과정을 마치고 출판 기획과 번역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마스다 미리의 ‘수짱 시리즈’, 야마모토 아리의 『역시 빵이 좋아!』 『북유럽 빵빠라빵 여행』, 호시 요리코의 『아이사와 리쿠』, 다니구치 지로의 『고독한 미식가』 『산책』을 비롯해 『미야자와 겐지 전집 1·2·3』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