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mportance of Being Earnest (영어로 읽는 세계문학 234)

오스카 와일드 | 내츄럴 | 2016년 01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진지함의 중요성] 영문판.
1895년에 발표된 오스카 와일드의 희극.
‘잭(Jack)’은 후견인으로서의 책임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즐기기 위해 ‘어니스트(Earnest)’라는 가상의 동생을 만들어 런던에 온다. 런던에서는 어니스트란 이름으로 행세하며 ‘?덜린(Gwendolen)’에게 청혼하는데…

저자소개

오스카 와일드 (Oscar Wilde)
1854~1900. 아일랜드의 소설가, 극작가, 시인. 더블린(Dublin) 출생.
더블린의 트리니티칼리지와 옥스퍼드대학에서 공부하였고, 고전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였다. 젊었을 때 뛰어난 재기(才氣)와 화려한 행동으로 인하여 세간의 주목을 끌었다. 경구(驚句)로 가득한 희극은 수많은 관객들을 모으는데 성공하였다. 좌담과 강연에 능했고 또한 사교계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1888년에 동화집 [행복한 왕자 The Happy Prince and Other Tales]를 출간하였고, 이듬해 장편소설 [도리언 그레이의 초상 The Picture of Dorian Gray]의 대부분을 잡지에 발표하고, 1891년 이를 증보해서 단행본으로 간행하였다. 그 외 저서에 동화집 [석류나무집], 중편소설집 [아서 새빌경(卿)의 범죄]와 예술론집 [의향 Intentions], [윈더미어경(卿) 부인의 부채 Lady Windermere’s Fan](1892), [보잘것없는 여인 A Woman of No Importance](1893), [이상적인 남편 An Ideal Husband](1895), [진지함의 중요성 The Importance of Being Earnest](1895) 등이 있다.
1895년 동성애적 성벽(性癖)으로 인해 퀸즈베리 후작과의 소송에서 패소하여 2년의 실형을 치른 뒤 영국에서 도피하여 파리에서 몇몇 친구의 도움을 받으며 빈궁하게 살다가 생을 마쳤다.

목차소개

The Persons of the Play
The Scenes of the Play
ACT 1
ACT 2
ACT 3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