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튼살 하얀 튼살 가슴 튼살 어깨 튼살 배 튼살 치료

홍성민 | 유페이퍼 | 2015년 07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00원

판매가 900원

도서소개

지겹게 우리 피부에 딱 붙어서 떨어져 나가지 않는 팽창선조라고 불리는 튼살도 존재한다. 이런 튼살은 처음에 유전 임신이나 사춘기 호르몬 변화 체중 증가등에 의해서 쉽게 발생하지만 자연적으로 좋아지지 않고 계속 사람을 괴롭히게 된다. 튼살의 치료로 크림이나 로션은 의미가 전혀 없으며 이미지한의원의 튼살침인 ST침 시술을 받아야 좋아진다. 예시문 최면 연령퇴행과 산후 튼살치료 일단 기억으로 되살아난 과거 경험들은 그대로 현재 상태에서 재경험될 수 있다. 과거에 느꼈던 감정이나 감각적 경험들이 현재에 생생하게 되살아난다. 그것은 성인들이 어릴 때 고향에서 뛰어 놀던 장면을 생각하면 가슴이 뭉클해지거나 오래전에 충격 받았던 일을 떠올리고 새삼 가슴 덜리는 감정을 경험하는 것과 같다. 연령퇴행 과거 어릴 때 연령으로 돌아가서 그 때의 경험들을 재생하게 하는 방법을 최면에서는 연령퇴행이라고 부른다. 이 방법을 통해 경우에 따라 10년전 20년전 심지어는 모태에서 살던 시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것이다. 실제의 최면상태에서 그렇게 모태로 돌아가서 그 때의 태아경험을 그대로 재생하는 것을 많이 볼수 있다. 특히 태아의 상태를 떠올리는 내담자의 경우를 보면 예로부터 전해 내려오는 태교의 중요성을 새삼 실감할 수 있다. 태아의 상태에서는 어머니의 심리적 상태와 조건 그리고 신체적 상태까지도 영향을 미친다. 아기를 가진 어머니가 어떤 몸가짐을 갖고 어떻게 마음을 가져야 하는지를 가르치는 전통적인 태교의 필요성과 중요성은 최면의 입장에서 그 타당성이 충분하다고 할 수 있다. 최면의 세계 설기문 살림 지식총서 032 살림 66-67페이지 우리나라에서 세계 최초의 태교 전문 서적이 조선시대에 출판되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이 별로 없다. 태교신기 [胎敎新記]는 1800년(정조 24)에 사주당 이씨(師朱堂李氏 1739~1821)가 임산부들을 가르치기 위하여 한문으로 지은 글을 1801년(순조 1) 아들 유희(柳僖)가 음의(音義)와 언해를 붙여 엮은 책. 1책. 수고본(手稿本)인 유일본이 전한다. 1821년에 쓴 신작(申綽)의 서문과 1801년에 쓴 유희의 발문 및 1930년 현손 근영(近永)이 쓴 발문과 정인보(鄭寅普)의 음의서략(音義序略)이 실려있다. 1938년 경상북도 예천에서 석판으로 찍어낸 것이 있다. 저자의 본관은 전주(全州)이며 통덕랑(通德郞) 창식(昌植)의 딸이다. 유한규(柳漢奎)와 혼인하여 1남 3녀를 두었다. 여류문장가이며 박학으로 당세에 널리 알려졌다. 책의 첫머리에 한자로 ‘胎敎新記章句大全’이라고 적혀 있다. 본문은 한문으로 되어 있다. 제목 다음에 “女녀範범明명節졀婦부劉류氏시의 지은 글의”와 같은 번역문으로 되어있다. 번역문에 나오는 모든 한자에는 한글로 음을 달았으며 다른 언해본들과 마찬가지로 한 문장씩 떼어서 먼저 한글로 토를 달고 이어서 우리말로 옮기는 형식을 취하고 있다. 이 책은 2부작 총 10개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책은 일찍이 태교의 중요성을 깨달아 그 이론과 실제를 체계적으로 정립하였다는데 의의가 있다.(국어국문학자료사전 한국사전연구사)서양의학적인 유전자 이론에 따르면 형제 자매들은 다 성격이 똑같아야 한다. 왜냐하면 같은 부모 유전자를 가지고 태어났고 또 형제들은 양육환경도 비슷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형제들은 성격은 많이 다른데 조선 문종과 수양대군 세조를 비교해봐도 알수 있을 것이다. 첫째는 태교를 하고 조심을 하기 때문에 보수적으로 크고 막내로 갈수록 자유분방한 성격이 많은 것도 태교를 소홀히 하고 점차 마음이 풀어져 사람이 태어나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임신중에 중요한 것은 태교라면 산후에 중요한 것은 출산후 다이어트와 튼살 치료이다. 물론 다행히 배나 가슴에 튼살이 없다면 좋겠지만 식약처에서 허가하지 않은 쓸데없는 튼살 크림이나 로션을 발라도 튼살이 생기는 경우라면 이미지한의원의 튼살침인 ST침으로 치료할 수 있다.

저자소개

저자 農峰 농봉 홍성민은 한의사이며 한방병원에서 수련을 받은 한방 피부과 전문의로 흉터와 튼살 여드름흉터 모공제거를 하는 이미지한의원www.imagediet.co.kr 02-336-7100 을 운영하고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최면 연령퇴행과 산후 튼살치료
간웅 조조의 땅굴 조조운병도와 ST침 튼살치료
오생 정장공과 난산 임신후 튼살치료
넝쿨처럼 자라남 자만과 퍼져가는 튼살치료
정나라 장공과 강씨 땅굴파서 만남과 튼살치료
은나라와 동이족 알을 까고 나오는 신화 배 튼살치료
나무에 붉은실을 매달음과 붉은 튼살치료
히치콕의 이창과 관음증 튼살치료
다큐 나는 나쁜 엄마인가요와 산후튼살치료
가타카 우등재와 열등재 유전적인 튼살치료
우주 라이크와 작용 반작용 튼살침 치료
개콘 니글니글 오심 가슴골 튼살치료
주유왕과 포사 늑대가 낙타 낳다와 헛소문 튼살크림
몸속의 다른 생명과 임신튼살치료
입대고 마시는 물은 세균증식 지방증가로 피부 터진 튼살치료
배를 두드리는 고복격양과 튼살치료
은나라 탕왕과 불식언 다이어트 튼살치료
한 끼 식사에 열 번 일어서기와 다이어트 튼살치료
고열과 표류지자 흰머리 흰튼살치료
백성은 음식이 하늘이다 다이어트와 튼살치료
채찍이 짧아 닿을 수 없다와 튼살치료
계찰이 무덤에 검을 걸어놓음과 튼살 치료의 신의
매실 생각으로 갈증푸는 망매해갈과 튼살치료
남곽남취와 전문화된 튼살치료
순우곤의 배반낭자와 튼살치료중 술
삼엽충의 눈과 튼살치료
약을 구할 수 없는 튼살과 튼살침 ST침 치료
스키니 진과 마비 튼살치료
늙은 말의 지혜와 원래 피부에 가깝게 돌아오는 튼살치료
어린아이 적자지심과 붉은 튼살치료
피눈물 헤모라크리아와 붉은 튼살치료
홀륜탄조의 대추와 배 흰색 튼살치료
흰 돌이 일어나 양이 됨과 흰색 튼살치료
산해경의 다리가 긴 장고국 다리 튼살치료
가면 붉은 드레스 흰 드레스와 튼살 ST침 치료
한 잎으로 눈을 가린다와 튼살치료
공자를 도와주지 않는 안연과 자극을 주는 튼살치료
과학의 분류와 전문 튼살치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