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체험판] 『리키아의 꼬마 소녀 다라스』그리스신화 (꿈동화)

라이메 저; 심정보 그림 | 선샤인나인 | 2015년 07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골든레인즈 1편 『다라스의 꿈』 그리스신화 동화(단행본)의 5부작에 무료체험판 입니다. 저자 라이메는 꿈을 연구하는 꿈 연구가이자 작가로서 1년간 꿈을 연구했습니다. 링컨 아인슈타인 마더테레사 슈바이처 등의 과거에 위인부터 시작해서 오프라윈프리 빌게이츠 스티브잡스 등 현대에 이르는 꿈을 이룬 유명한 사람들에게서 ‘꿈을 이루는 8가지 비법’을 터득하게 됩니다. 이 진귀하고 놀라운 비밀 이야기를 어떻게 하면 많은 사람들에게 재밌게 알릴 수 있을지를 고민한 끝에 어린이는 물론이고 어른도 읽을 수 있는 동화책으로 세상에 내놓게 되었습니다. 동화는 아름다운 그리스를 배경으로 부모를 여의고 할머니와 남동생과 살면서 무시당하고 구박받던 꼬마 소녀가 여덟 가지 모험을 떠나 고군분투하고 성장하면서 나아가 멋진 여전사로 탈바꿈하는 짜릿한 꿈의 모험 여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그 속에서 만나는 환상적인 체험과 풋풋한 첫사랑 웃음 슬픔 죽음과 공포 감동과 기적의 이야기가 다채롭게 펼쳐집니다. 여기에 나오는 여덟 가지 모험에 바로 그 놀라운 꿈의 비밀이 자연스럽게 숨겨져 있습니다. [ 줄거리 ] 아름다운 그리스 리키아에는 아주 작은 빨간 지붕 집에 사는 가난한 소녀인 다라스가 있었어요. 부모를 여의고 할머니와 남동생 이든과 살고 있었죠. 하지만 이 평범한 꼬마 소녀에게는 단 하나의 꿈이 있었답니다. 그것은 바로 페가수스를 타보는 것! 보물지도를 얻은 다라스는 하늘을 나는 천마(天馬)인 페가수스를 타기 위해 황금 고삐를 찾아서 여덟 가지의 환상적이고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저자소개

라이메(Laime)는 사람들이 행복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싶다는 일념 하에 꿈 연구가 및 작가가 되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1년간의 꿈 연구에서 놀라운 꿈을 이루는 비밀을 알아낸 후에 그것을 세상에 알리되 그녀답게 가장 재미있는 방법으로 알리고 싶어 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가 직접 일반 사람들이 꿈꾸는 꿈을 조사했을 때 사람들은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라는 질문에 번개를 맞은 것처럼 다소 당황스러운 표정을 지었기 때문입니다. 아직도 일반인에게 가장 어려운 단어인 ‘꿈’을 누구보다도 쉽고 재밌는 이야기로 읽히고 글에서 입으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아이는 물론이고 어른들도 읽을 수 있는 ‘동화’로 세상에 내놓았다고 해요.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헌사
주인공의 특징
5부작의 표지
5부작의 특징
인물소개와 줄거리
1부 예고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