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체험판)훼손당한 성경

편집부 | 말씀보존학회 | 2015년 06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그리스도 안에 있는 모든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올바른 성경을 식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바른 성경을 찾아서 시리즈Ⅰ Ⅱ ?배교의 결정판 NIV?와 ?섭리로 보존된 성경?을 출간한 이후 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고 있는 많은 분들의 성원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출간되는 세번째 책에서는 이제껏 영어성경을 분석해드린 것과는 달리 한글로 된 두가지 성경 즉 섭리로 보존된 영어의 킹 제임스 성경에서 번역된 성경인 한글 킹 제임스 성경 과 변개된 원문에서 번역된 개역 한글판 성경 을 철저히 비교 분석하였습니다. “너희는 ...성경에서... 읽어보지 못하였느냐?”(마 12 3 5 19 5 21 16 42 22 31 24 15 등등) 예수 그리스도께서 여러차례 던지신 질문입니다. 그리스도의 최종권위는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이었기에 주님은 사람들의 질문에 이 질문으로 답변하셨던 것입니다. 그 분은 기록된 말씀으로 마귀를 물리치셨습니다(마 4 4 7 10). 그런데 개역 한글판 성경은 신약에서만 무려 2 000단어를 빼버렸고 13구절은 아예 완전히 삭제해 버렸습니다. 이 “성경”을 가지고는 주님의 질문에 “읽어 보지 못했습니다.”라고 밖에 답할 수 없습니다. 이번 제 3탄에서는 개역 한글판 성경의 실상을 분명히 제시하고 정확한 성경과 대조 분석함으로써 주님을 사랑하는 성도들께서(요14 23 24) 정확한 성경을 분별하실 뿐 아니라 택하여 읽으시도록 하였습니다. 이제는 한글로도 섭리로 보존된 성경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성경은 암흑시대의 성경이 아니고 종교개혁 성경입니다. 바른 성경을 선택하심으로 올바른 신앙과 정확한 교리와 신실한 사역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저자소개

말씀보존학회 는 신약 교회의 모델인 성경침례교회 의 문서 사역 기관입니다. 말씀보존학회 는 하나님께서 섭리로 보존하신 한글킹제임스성경 과 이 성경에 기조한 진리의 서적만을 출간합니다. 말씀보존학회 는 한글킹제임스성경 을 믿음과 실행의 최종권위로 정착시키는 것과 성경에 근거한 진리의 지식을 널리 알리는 일을 신실하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이 책에 인용된 성경구절은 한글킹제임스성경 입니다
독자에게 드리는 글
서문
도서광고-열린성경 딛힌마음/하나님께서는 한 가지 성경만을 쓰셨다
제1장 한글킹제임스성경이 개역한글판성경과 다른 이유 - 1. 먼저 알아야 할 것
도서광고-썩지 않을 면류관 / 아주 중요한 약속 / 바이블 내비게이션 / 하나님께서 지키신 성경
저작권 안내
말씀보존학회 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