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과장, 만화로 영어 고수되다. 숙어편 2

Terry E. Kim | 리치바닐라 | 2014년 05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900원

판매가 1,900원

도서소개

두 개 이상의 단어가 모여 하나의 단어처럼 어떤 의미를 갖는 숙어는 영어에서 아주 빈번하게 사용되고 있어요. 그러므로 숙어 실력향상은 곧 영어실력 향상의 큰 지름길이 되는 겁니다.

숙어를 공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문장과 함께 숙어를 한 단어처럼 외우는 것인데 그냥 단순히 문장만을 암기하는 방법은 그 기억력이 오래가지 못합니다.

call at 란 숙어를 외울 때,
I called at my uncle's house yesterday.
나는 어제 삼촌 집을 방문했다.
라고 외우는 것이 나을가요?
아니면, 그림으로 그려진 숙어예문을 보면서 암기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까요?

이 책은 다양한 그림과 풍부한 예문으로 재미있으면서 강한 기억효과를 머릿속에 심어주는 860개의 그림들로 그려져 있어서 여러분들의 숙어암기에 좋은 친구가 될 거예요.

김과장과 함께 여러분 모두 파이팅!

저자소개

미국 Edison Middle School과 Glenbard S. Highschool 졸업.

University of Illinois at Urbana Champaign에서 accounting을 전공하고 ABN*AMRO에서 근무. 국내에서 영어
교육에 종사하다가 현재는 회계법인에서 근무하고 있음.
저서로는 『연상기억법으로 끝내는 TOEIC 영숙어』,『한눈에 쏙쏙 영단어 짱』등이 있음.

목차소개

처음으로
책정보
머리말
본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