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잘보는 사자성어 777

조기형 | 더키친 | 2015년 08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사자성어(四字成語)는 많이 익힐수록 두뇌가 계발되며 동양인의 교양의 척도가 됩니다. 우리나라나 아시아의 지도자 CEO들 명사들은 사자성어로 자기의 철학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대입 수능과 입시에도 필요하지만 책을 읽고 이해하며 수준 높은 글을 쓰려면 한자성어는 가장 유용한 도구입니다. 한자성어를 반복학습하여 한자어를 알게 되면 국어나 한문을 잘하게 되는 것은 물론이고 여러 학문의 이해력 글의 독해력이 생겨납니다. 또한 인문학적 소양까지 길러집니다. 이 학습자료를 공부하게 된다면 산술적으로 3 000자가 넘는 한자까지 익히게 되니 공부의 토대를 잡는 일도 됩니다. 한자성어는 수만 어나 되지만 그 중에서 자주 쓰는 말 중요한 말 고사성어를 중심으로 간추린 것입니다. 고등학생들에게 가장 유용하고 실용적이라고 생각되는 한자성어로 모았으니 태블릿이나 전자책 단말기에 넣고 다니며 늘 익히길 바랍니다.

저자소개

네이버 고사성어대사전 저자 오디오천자문을 아이패드용 전자책으로 출간했고 사자성어대사전 출간예정 한자 한문 연구 활동을 하는 교사 서강대학교 졸업 현?명지고 한문교사

목차소개

"가"
"나"
"다"
"마"
"바"
"사"
"아"
"자"
"차"
"카~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