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쓰기의 나비효과

김진섭 | 프리윌출판사 | 2016년 02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500원

판매가 8,500원

도서소개

책쓰기는 가장 강력한 자기계발 수단이자 성공 수단이다! 예비 저자들을 ‘책쓰기의 나비효과의 비밀’ 속으로 안내하는 책! 이 책은 책쓰기의 작은 날갯짓이 어떻게 성공의 태풍이 되는지, 그 구체적인 경로와 방법들을 친절하게 알려주는 책이다. 총 7장을 구성되어 있으며, 저자가 6년 동안 책쓰기에 매진하면서 겪은 고난과 좌절, 보람과 희열의 역정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들려줌과 동시에 실질적인 책쓰기 과정과 테크닉을 조목조목 제시한다. 예비 저자들에게 책쓰기의 푸른 꿈을 잉태시키고, 그 꿈이 어떻게 나비효과를 일으키는지 알려 줄 것이다. 책쓰기의 나비효과 9가지 ① 자신의 재능이나 노하우를 체계화 하고 고도화 할 수 있다. ② 무한한 꿈을 꿀 수 있기 때문에 삶의 열정이 생겨난다. ③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자신의 잠재능력이 개발된다. ④ 자신도 모르게 자기 주도적 삶을 살게 된다. ⑤ 나를 바라보는 타인의 시선이 달라지고, 어디 가서 말발이 선다. ⑥ 책으로 출간되어 성공하면, 하루아침에 사회적 지위와 삶의 위상이 바뀐다. ⑦ 경제적으로 인세와 강의료, 방송출연료 등을 동시에 노릴 수 있다. ⑧ 원소스멀티유즈(One source Multi use)로 이어지면 또 다른 파생 사업을 일으킬 수 있다. ⑨ 암묵지(暗默知)를 명시지(明示知)로 바꾸는 덕을 행하는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김진섭은 1979년 충남 부여에서 출생, 목원대학교 행정정보학과를 졸업하고 대한민국 육군 장교로 6년간 복무한 뒤 대위로 전역했다. 외국계 보험사에서 직장생활을 하며 2009년 [크레디츠]라는 영화인 야구팀에 가입, 영화 시나리오로 첫 글쓰기를 시작했다. 첫 번째 작품 [그린 스캔들] 이후 6년 동안 영화시나리오, 소설, 자기계발서 등을 꾸준히 집필해왔다. 회사를 그만두고 전업작가로 활동하며 2015년에는 연애소설 [상상,Imagine]과 추리소설 [스토커 : 마음을 보고 싶은 눈]을 발표했다. 최근에는 영화 [열세 살 삼촌, 일곱 살 조카]를 각색하기도 했다.

목차소개

제1장, 꿈 너머 꿈 : 내가 해결해야 했던 강력한 명제 / 단지 거짓말이 싫어서 시작한 글쓰기 / 첫 작품 [그린 스캔들] / 내 꿈은 작가다! / 흔들리는 꿈 / 다시 살아난 열정 / 꿈의 롤러코스터 / 기회는 준비된 자에게만 주어진다 / 계획을 수정하고 다시 번복하다 / 꿈 너머 꿈 제2장, 책쓰기의 나비효과 : 글쓰기의 마법 / 매력 있는 성공 통로 / 가장 좋은 자기계발 수단 / 책을 써서 운명이 달라진 사람들 제3장, 글쓰기 기술 연마 : 다문과 다작과 다상량 / 작문오법 / 독서의 힘의 두 가지 측면 / 자동사적 글쓰기와 타동사적 글쓰기 / 글쓰기와 엉덩이 / 글의 논리성 확보하기 / SNS 활용하기 제4장, 저술가 되기 프로젝트 : 다산에게서 배우는 책쓰기의 방법과 삶의 방식 / 기본 과정에의 충실 / 분야 정하기 / 주제 정하기 / 자료 수집과 사례 활용하기 / 목차쓰기 / 제목 정하기 / 서문 쓰기 / 첫 문장 쓰기 / 본문 쓰기 / 글다듬기 / 원고의 분량 제5장, 작가되기 프로젝트 : 소설을 써서 정말 백만장자가 될 수 있을까? / 나의 백만장자 꿈꾸기 / 작가라는 존재 / 작가되기는 매력있는 사업이다 / 작가되기의 또 다른 성공모델 / 내 이야기로 시작하라 / 초보자를 위한 제언 / 작가의 진정성 / 좋은 글, 나쁜 글, 이상한 글 / 작가되기에 도움이 되는 활동들 / 맞춤법과 띄어쓰기 / 문학성과 상품성 / 원소스멀티유즈 / 소설쓰기의 구체적 기법 / 장르소설에 대한 이해와 비전 제6장, 시나리오 작가 되기 프로젝트 : 로버트 타우니 / 나의 첫 시나리오 쓰기 / 시나리오의 장점 / 시나리오의 특성 / 시나리오 아이템 정하기 / 시나리오 스토리 짜기 / 시나리오의 캐릭터 / 시나리오의 구체적 집필 과정 / 시나리오와 각색 / 시나리오의 판매 제7장, 출판사 선정과 계약요령 : 출판사 선정 지침 / 출판 과정의 포괄적 이해 / 출판 과정의 구체적 이해 / 1인출판과 독립출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