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Journal of a Voyage to Lisbon (영어로 읽는 세계문학 219)

헨리 필딩 | 내츄럴 | 2015년 12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리스본 항해기] 영문판.
1755년에 출간된 헨리 필딩의 포르투갈 여행기.
건강이 악화된 작가는 영국을 떠나 따뜻한 기후의 포르투갈 리스본으로 요양을 떠난다. 아내와 딸, 친구, 두 명의 하인과 함께 수 주일 동안 배를 타고 리스본으로 향하는 여정(旅程)을 일기 형식으로 서술하였다

저자소개

헨리 필딩 (Henry Fielding)
1707~1754. 영국의 소설가, 극작가. 서머싯(Somerset)주(州) 출생.
1728년 처녀 희곡 [사랑의 갖가지 형태 Love in Several Masques]를 런던에서 상연한 후 네덜란드로 건너가 레이든대학교에서 고전문학을 공부하였다. 20여 편에 달하는 희곡을 쓰고 극단에서 입지를 굳혔으나, 정치를 풍자하는 내용이 당시의 월폴 내각을 자극시켜 많은 극장이 폐쇄되자, 그는 극작을 그만두고 법률공부를 시작하여 변호사로 전업하였다. 1740년 S. 리처드슨의 소설 [파멜라Pamela]의 성공에 자극받아 그 작품을 빗대어서 소설로는 첫 번째 작품인 [조셉 앤드루스 Joseph Andrews](1742)를 발표하여 호평(好評)을 받았고, 1749년 대표작 [톰 존스 Tom Jones]를 발표하여 명성을 얻었다. 주요 저서에 [조나단 와일드전(傳) The Life of Mr. Jonathan Wild the Great](1743) [아밀리아 Amelia](1751), 사후에 출간된 [리스본 항해기 The Journal of a Voyage to Lisbon](1755) 등이 있다.

목차소개

Introduction to Several Works
Dedication to the Public
Introduction
The Voyage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