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유병 5

권용현 | 라떼북 | 2015년 10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남북통일, 그리고 원자력 발전소의 폭발.
이후로 나타나기 시작한
잠들지 못하는 사람들

모두가 고대하던 남북통일의 날. 누군가 의도적으로 북한에 있는 원자력 발전소를 폭파한다. 그 이후로 거리에는 잠들지 못하는 변종 몽유병 환자들이 좀비처럼 거리를 배회하기 시작한다.
비극 속에서 살아남은 네 명의 청년 수현, 지은, 용우, 민하. 그들은 살기 위해 질병관리센터로 모험을 강행한다.

많은 사람들이 피난처로 살고 있는
질병관리센터.
그곳 주차장에 갇힌 몽유병 환자들

수현 일행은 질병관리센터에 거주하고 있는 스무 명 가량의 사람들의 적대적인 시선을 느낀다. 그곳의 연구원인 민우 일행이 저지른 과오가 사람들에게 불신을 안겨준 것이다. 수현 일행은 살기 위해 민우를 따르지만, 민우와 질병관리센터 주차장에 갇힌 좀비들의 관계를 알게 되면서 상황이 역전되는데…….

잠들지 못하는 그들은 과연
인간인가 괴물인가.
인간의 잔혹한 심성을 꿰뚫는
잠들지 못하는 밤 《몽유병》

저자소개

권용현

22세 청년, 권용현.
그는 이제까지 신춘문예만 응모하다가 작년 12월 말(최근 신춘문예 시즌 직후)부터 신춘문예 같은 문예 등단이 목적이 아닌 한 편의 글을 완성하고자 글을 쓰게 됐다. 신춘문예나 문예지 등단을 위해 글을 쓰다 보니, 한 권의 소설을 쓰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등단용 단편 소설 쓰기로 변질되었기 때문이다.
언제나 글을 쓸 때만큼은 최선을 다하는 권용현 작가의 ‘몽유병’은 이런 마음을 잘 나타내는 작품이다. 또한 단순히 재미만을 추구한 것이 아니라, 긴박한 상황에 직면하게 된 인간의 마음을 깊이 있게 묘사했다.
작가는 많은 사람들이 찾고 싶어 하는 글을 쓰기 위해 오늘도 분투한다.

목차소개

42. 블라디보스토크의 아침
43. 잠든 대지
44. 수상한 낌새
45. 술 취한 밤
46. 위협
47. 묵언
48. 다가오는 곳
49. 교착
50. 대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