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매 맺는 사람

이태근 | 넥서스 CROSS | 2015년 03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7,200원

판매가 7,200원

도서소개

성령의 열매를 풍성히 맺기 원하는 성도들에게 꼭 필요한 40일 묵상집 《열매 맺는 사람》은 성도들이 40일 동안 성령의 열매를 묵상하며 천국 백성의 성품으로 변화되기를 소망하는 책이다. 지난날 한국교회는 성령의 은사에 많은 관심을 가졌다. 그러나 열매 없는 은사는 허망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성령의 은사와 성령의 열매는 균형 있게 나타나야 한다. 그래서 성령의 열매는 성령이 내주하는 성도들의 삶 속에서 꼭 영글어야 한다. 성령의 열매는 성도의 인격 성숙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 성도들의 믿음이 참인지, 거짓인지 구별하는 표징이 되기 때문이다. 성령의 열매는 우리에게서 드러나는 그리스도를 닮은 모습이다! 이태근 목사는 우리가 성령과 온전한 교제를 이어 가면 삶 가운데 자연스럽게 성령의 열매가 나타난다고 말한다. 이 열매는 성도의 인격 속에서 맺힌다. 열매를 거두시는 분은 성령이지만, 그 열매가 잘 자라도록 조건을 갖추는 것은 성도가 할 일이다. “오직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온유와 절제니 이같은 것을 금지할 법이 없느니라”(갈5:22~23) 성령의 열매를 맺기 위해 반드시 훈련이 필요하다! 육체를 위하여 심는 자는 썩어질 것을 거두고,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는 영생을 거둔다. 우리는 부지런히 심어야 한다. 우리의 생각을 늘 선한 것에 고정하고 매일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고 기도하는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고 반복해서 묵상하는 훈련이 꼭 필요하다. 조용기 목사의 제자이자, 전 세계를 다니며 성령 사역을 활발히 전개하는 이태근 목사는 《열매 맺는 사람》을 통해 성도들이 40일 동안 말씀을 묵상하면서 성령의 열매를 맺도록 이끈다. 인격과 삶을 강조하는 《열매 맺는 사람》을 체계적으로 묵상하면 성도들이 성령의 열매를 많이 맺고, 작은 예수로서 살아가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저자소개

순복음의 신앙을 바탕으로 성령 운동을 펼치고 있는 이태근 목사는 미국 이민교회를 개척하여 여섯 가정뿐이던 성도를 1,000명으로 부흥시킨 영적 저력의 소유자다. 유진바이블칼리지(B.S.)와 맥코믹 신학대학원(M.Div., D.Min.)을 졸업하고 한세대학교에서 가르쳤다. 미국과 한국의 순복음교회에서 담임 목사로 섬기다가 현재 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 담임 목사로 시무하고 있다.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수석 부총회장,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 국제위원회 위원장을 맡아 교단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태근 목사는 성도의 신앙 성숙이 교회 성장으로 가는 첩경이기에 예배를 가장 우선으로 생각한다. 이 목사는 미국 선교사로 있다가 여의도순복음교회 부목사 그리고 여러 제자교회 담임 목사를 두루 거친 국내외적 감각이 뛰어난 목회자다. 성도들을 예배와 말씀으로 양육하는 동시에 지역 사회를 섬기는 역동적인 신앙 공동체의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지역 사회의 학생들에게 분기마다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으며, 복음방송 GoodTV에서 [하나님愛사람들]을 진행하면서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 가고 있다. 아내 조명숙 사모와의 사이에 황, 요한, 윤 세 아들을 두고 있다. 저서로 《스피치》, 《세 나무의 꿈》, 《설교의 힘》, 《창조력》 등이 있다.

목차소개

추천사 서문 - 천국 백성의 성품, 성령의 9가지 열매 첫 번째 열매, 사랑 Day 1 사랑이란 무엇일까요? Day 2 사랑의 힘 Day 3 사랑의 위대함 Day 4 사랑의 대상 Day 5 하나님의 선물 두 번째 열매, 기쁨 Day 6 기쁨이란 무엇일까요? Day 7 기쁨은 마음을 여는 문 Day 8 기쁨이 없나요? Day 9 기쁨의 회복 Day 10 하나님의 기쁨 세 번째 열매, 화평 Day 11 화평하게 하는 자의 복 Day 12 하나님과 나의 화평 Day 13 주님의 뜻입니까? Day 14 왜 화평해야 할까요? Day 15 어떻게 화평을 만들까요? 네 번째 열매, 오래 참음 Day 16 인내는 준비의 시간 Day 17 하나님의 때 Day 18 4차원의 영성과 인내 Day 19 기다림으로 꿈을 이룬 사람들 Day 20 인내는 축복의 통로 다섯 번째 열매, 자비 Day 21 하나님의 자비하심 Day 22 긍휼과 자비의 축복 Day 23 절망에서 희망으로 여섯 번째 열매, 양선 Day 24 긍휼은 축복의 통로 Day 25 자비와 양선의 관계 일곱 번째 열매, 충성 Day 26 충성된 마음 Day 27 축복을 받는 섬김 Day 28 기도란 무엇일까요? Day 29 재물 사용법 Day 30 우리의 사명 여덟 번째 열매, 온유 Day 31 온유한 사람 Day 32 예수님처럼 Day 33 온유한 마음 Day 34 세상을 이기는 능력 Day 35 온유의 축복 아홉 번째 열매, 절제 Day 36 절제는 하나님의 성품 Day 37 생각의 절제 Day 38 언어의 절제 Day 39 만족의 가치 Day 40 절제하는 방법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