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과 발표회 옷 만들기

일본보그사 | 황금부엉이 | 2015년 08월 14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800원

전자책 정가 7,680원

판매가 7,680원

도서소개

명품 옷 부럽지 않은 내 아이의 특별한 날을 위한, 엄마의 특별한 선물! 일 년에 몇 번씩 돌아오는 아이의 공식 행사날을 위한 엄마표 옷 만들기를 위한 책이다. 매년 돌아오는 행사날이지만 하루가 다르게 부쩍부쩍 크는 것이 아이들인지라 옷을 매번 새 옷을 사 입히기에는 돈이 아깝고, 한번 입히는 것이라고 해서 빌려서 입히고 싶지 않은 엄마에게 꼭 필요한 책이다. 책에는 만드는 과정 하나하나가 단계별로 설명되어 있고, 일러스트와 함께 세세한 설명이 적혀있어 처음 아이옷 만들기에 도전하는 사람들도 책만 보고 쉽게 만들 수 있게 했다. 초보를 위한 쉬운 옷 만들기 책이라고 홍보하지만 막상 생략된 설명이 많아서 실제로는 책만 보고 만들 수 없는 책과는 설명의 차원이 다른 책이라 더욱 믿을만하다. 옷은 발표회 날 아이를 빛나게 할 드레스와 턱시도부터 할로윈데이, 크리스마스 등의 특별한 날 이벤트를 위한 옷은 물론 모자, 넥타이, 헤어 리본 등의 소품, 앨리스풍 칼라 원피스와 공주님 무도회 드레스, 엘사 드레스, 평상시에도 입힐 수 있는 원피스와 팬츠, 스쿨룩 재킷까지 고루 소개했다. 특히나 독자들이 어려워하는 패턴 제작과 별도 구매의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해 책 속 작품 45점의 실물패턴을 4장의 패턴지에 모두 담았다. 실물패턴은 100~130cm 사이즈와 140cm 사이즈(4작품)로 제작해 3세부터 10세 아동까지 입힐 수 있게 도안이 준비되어 있다.

저자소개

일본보그사 지음

역자소개

이은옥 옮김 한국손뜨개협회 강사. 한서대학교 실내디자인학과를 졸업한 후 일본으로 유학을 떠나 일본어를 공부했다. 귀국 후 무역회사에서 일본어 통역과 번역을 담당했다. 현재 손뜨개협회 소속 강사로 활동하면서 강의도 진행하고 있다. 2014년 Hand-Knitting 대전에서 특별상을 수상했다. 번역한 책으로는 [처음 시작하는 원포인트 자수 스티치 500] [북유럽 스타일 에코 수세미] [손뜨개가 정말 쉬워지는 코바늘 기초 테크닉] [스토리 퀼트]가 있다.

목차소개

포멀 스타일 미니 퍼프소매와 민소매 노블 드레스 리본 프릴 드레스 & 숄 연미복 스트라이프 큐트 원피스 세일러 칼라 다이아무늬 미니 원피스 Lesson 1 민소매 노블 드레스 세리머니 스타일 스쿨룩 슈트 세트 튈 스커트 헌팅캡 & 니커보커스 글렌체크 베스트 & 반바지 & 넥타이 턱 원피스 & 볼레로 Arrange idea 평상복 원피스 & 팬츠 Lesson 2 남자아이 스쿨룩 재킷 이벤트 스타일 할로윈 세트 크리스마스 세트 앨리스풍 칼라 원피스 & 에이프런 도트 스커트 & 헤어 리본 스노플레이크 드레스 & 헤어슈슈 공주님 무도회 드레스 & 롱 파니에 미니 도트 칼라 원피스 로리타 스타일 스커트 파니에 Sewing 드레스 만들 때 알아두면 좋은 기본 How to make 부록_전 작품 실물 크기 패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