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쉬운 여행영어

신동운 | 스마트북 | 2012년 04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초스피드 영어 회화 시리즈』의 세 번째 『가장 쉬운 미국 영어』에서는 외국어라는 이질감을 없애고 귀와 말문이 열리게 하는 길잡이로 엮었다. 훑어보면 여기저기 튀는 데가 있다. 공식적인 정장이 아니라 편한 캐주얼 차림의 형식에 씹어야 맛을 알고 씹을수록 몸에 좋은 잡곡밥 같은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 책은 첫째로 골 때리는 문법 용어를 되도록 쓰지 않았다. 음악 이론을 초월해야 노래의 맛을 낼 수 있는 것과 같은 이치이다. 두 번째, 초ㆍ중ㆍ고 영어 교과서에서 오래전 만국 발음표가 사라졌듯이 이 책에서도 모든 발음을 한글로만 표시했다. 세 번째, 익히면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미국말을 골랐다. 특히 우리 네티즌들이 접하는 정보의 대부분이 미국말이기 때문이다.

저자소개

서울대학에 ‘학풍’이라는 동아리에서 TIME지 해설 강의를 맡아 전 서울대학 내에 시사영어 열풍을 일으킨 신화적인 존재였다. 또한 그의 교수법은 미국교육사절단장 머홀런드 박사를 감탄시켜 최우수 영어교사로 표창을 받았고, 서울사대부고, 중앙고, 배화여고에서 졸업반 영어 지도를 맡기도 했다. EMI, YMCA, 상록학원, 시사영어학원, 종로학원(본원) 등에서 『삼위일체영어』 『대입영어』 『영작문』 『TOEFL』 『Vocabulary 22,000』 등을 강의했고, 연대, 고대, 이대 등에도 출강하였다. 방송강좌로는 MBC와 CBS에서 실용영어와 시사영어를, KBS에서는 팝송퍼레이드의 DJ진행을 담당하기도 했다. 미국 주간지 ‘빌보드’ 한국 특파원, 월간 「영어생활」 주간 (주)계몽사/종로학원의 대표이사로 역임하였다.

저서 및 역서로는 『신동운 영어강의록』 『삼위일체영어』 『영어의 연구』 『입시영어의 분석연구』 『대입영어 특강』 『수능영어』 『TOEFL 독해력 완성』 『영어 히어링 마스터』 『벤허』 『유쾌하게 사는 여성』 『예수심리학』 『유럽에서 그리스도를 만나다』 등 소설 번역과 검인정 교과서 및 부교재 등 200여 권이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
미국발음 따라잡기
이 책의 활용법

직방으로 통하는 Travel English
PART 01 출발 전에
PART 02 비행기 안에서
PART 03 입국심사
PART 04 세관
PART 05 화물의 수량
PART 06 항공
PART 07 호텔(체크인)
PART 08 호텔(서비스)
PART 09 호텔(체크아웃)
PART 10 길을 묻다
PART 11 환전ㆍ송금하다
PART 12 택시를 타다
PART 13 렌트카를 이용하다
PART 14 주유소에서
PART 15 다양한 여행에 참가하다
PART 16 쇼핑
PART 17 레스토랑에서
PART 18 버스를 타다
PART 19 지하철과 전차
PART 20 귀국하기 전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