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머신을 타고 온 타임머신

제이영 | 라떼북 | 2015년 11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800원

판매가 1,800원

도서소개

천재적인 두뇌에 교수라는 직업까지 가진 장수혁! 그런데 연애는..? 물리학에 미쳐 사는 천재적인 두뇌의 소유자 장수혁. 어린 나이에 교수가 된 그는 연구에 몰두하며 밤낮을 지새우기 일쑤였다. 그러다보니 자연히 ‘여자’라는 존재와는 거리가 멀어진다. 친구가 해준 소개팅마저도 실패하고 주변에 여자라곤 평소에 피해 다니는 못생긴 시간제 강사 현유라뿐. 그러던 중, 갑작스럽게 쿵! 소리와 함께 자신의 연구실에 나타난 한 남자. 그는 자신이 미래에서 온 인공지능 타임머신이라고 주장하는데……. 자신의 꿈을 위해 외모까지 포기한 여자, 현유라 ‘타임슬립’이라는 자신의 꿈을 위해, 외모까지 포기하며 연구에 매진하는 현유라. 그녀의 연구에 큰 진척이 없자 교수인 장수혁의 도움을 받으려 하지만 그의 태도는 쌀쌀맞기만 하다. 그렇게 그녀의 연구가 큰 벽에 가로막혔을 때, 우연히 장수혁의 연구실에서 한 연구 자료를 보게 된다. 그 자료를 본 현유라는 놀라움을 금치 못 한다. 그리고 그녀는 한 가지 묘수를 생각하게 된다. 타임머신을 타고 온 타임머신 / 제이영 / SF

저자소개

제이영 거창하게 소개라 할 것은 없고 그저 많은 분들과 함께 이야기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목차소개

장수혁 현유라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