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다리 아저씨

진 웹스터 | 문예출판사 | 2006년 02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000원

전자책 정가 4,200원

판매가 4,200원

도서소개

역경 속에서도 굴하지 않는 한 고아 소녀가 자선가의 후원으로 꿈과 사랑을 실현해가는 과정을 편지 형식으로 쓴 소설이다. 신데렐라와 같은 꿈을 꾸는 단순한 소녀소설을 넘어서서 사회의 모순과 종교의 독선을 신랄하게 비판하여 불우한 어린이들에게 따스한 사랑의 손길을 호소하는 진보적인 사상을 보여주었다. 이 책이 출판되자 미국에서는 고아들에 대한 자선사업이 활발해졌다는 이야기도 전한다. 이 소설이 계속해 많은 젊은이들에게 읽히고 있는 이유는 사회 개혁에 대한 주장보다도 독특하고 재미있는 구성과 발랄하고 유머에 찬 문체로 표현된 믿음과 사랑과 희망의 이야기 때문일 것이다.

저자소개

진 웹스터 (Alice Jane Chandler Webster) 1876년 미국 뉴욕의 프레도니아에서 마크 트웨인의 출판업 동업자인 아버지와 마크 트웨인의 조카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돈과 명예, 지적인 분위기까지 모든 것이 풍족한 환경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으며 배서대학에서 영문학과 경제학을 전공했다. 배서대학은 여자대학으로 학생들이 정치와 사회에 관심을 가지도록 가르쳤다. 진은 대학에 다니는 동안 고아원과 아동 수용소를 둘러보고, 졸업 후에는 교도소 개혁 위원회에서 봉사 활동을 하며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들에게 큰 관심을 가졌다. 그녀는 대학 시절부터 신문사에 기고하는 등 여러 편의 작품을 썼으며, 1912년 발표된 『키다리 아저씨』로 작가로서의 명성을 얻었다. 1916년 첫딸을 낳은 다음날, 마흔이라는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

목차소개

우울한 수요일 키다리 아저씨 스미스씨에게 보낸 제루샤 애봇 양의 편지들 작가와 작품 해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