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 네트워크 3

주현석 | 라떼북 | 2015년 05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발 빠른 전개와 재치 있는 묘사
유쾌한 상상력으로 똘똘 뭉친 추리 소설!
《똥 네트워크》

전작 《어느 형사의 짧은 휴가》, 《단군의 전쟁 1부》로 주목을 받았던 작가 주현석이 추리소설로 돌아왔다. 변기에 앉은 사람의 배설물을 분석해서 질병 퇴치에 앞장선 스마트변기가 범죄에 악용되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작가의 기발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이야기 속으로 당신을 초대한다.

똥을 둘러싼 유쾌한 이야기!
스릴과 흥분, 사랑 그리고 반전!

노벨상 수상자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똥전문 의학 박사 최시준. 어느 날 아침 그의 서재에서 이혼한 아내가 죽은 채로 발견이 되고, 그의 손과 몸에는 아내의 피가 묻어 있다. 경호원들을 따돌리고 도망가는 최시준 박사. 그리고 우연히 이 사건에 엮이게 된 천부적인 해커 강에스더. 과연 누가 최시준의 아내를 죽였을까.

똥 네트워크 / 주현석 / 추리 / 전3권 완결

저자소개

주현석

한양대학교 영문학과 졸업. 반도체 회사 영업, 세계적 IT 기업 오라클의 이사, 디빅스 한국 지사장……. 이것은 주현석이 걸어온 길을 단편적으로 보여준다. 소설에 대한 꿈을 버리지 못하고 과감히 모든 것을 팽개치고 이야기꾼으로서 인생을 새로 시작한 그는 첫 공식 데뷔작 《어느 형사의 짧은 휴가》로 네이버 추리 부문에서 상위에 랭크되었고 지금도 여전히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모든 작품에서 발 빠른 전개와 재치 있는 묘사 그리고 군데군데에서 보석처럼 빛나는 그만의 유머는 독자로 하여금 한순간도 그의 이야기에서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목차소개

14. 자배사사모
15. 흑사회의 등장
16. 다가오는 위험
17. 소변 활용법
18. 똥 네트워크
19. 일망타진
20. 은밀한 움직임
21. ELS 프로젝트
22. 자수하여 광명 찾자
23. 최후의 일격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