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소설을 읽는 마피아

유은지 | 엘블링 | 2015년 04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800원

판매가 3,800원

도서소개

로맨스 소설 작가 채경
길을 가다가 납치를 당하고 만다.
그런데 납치한 남자가, 채경이 썼던 소설의 남자 주인공이다?!

상투적인 로맨스 소설만 쓰다가 슬럼프를 겪고 있는 삼류 작가 채경, 어느 날 자신이 썼던 소설의 주인공을 현실에서 직접 만난다. 그의 이름은 로만. 로맨스 소설 주인공답게 키도 크고 잘 생겼다. 그런데, 로맨스 소설을 취미로 읽는 러시아 마피아라니?!?! 이건 좀 아니잖아!

채경이 쓴 자기 이야기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납치한 로만. 마피아인 것 같은데, 마음도 약하고 어딘가 좀 어설픈 게 범죄자가 적성에 안 맞는 것 같다. 채경은 소설 내용을 바꿔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받고 감금당하는데, 쓰면 쓸수록 이야기는 자꾸 산으로 가고, 채경과 로만도 관계도 어딘가 묘해진다.

그리고, 그때 등장하는 또 다른 마피아 조직의 위협. 그녀는 과연 소설을 끝낼 수 있을까. 그리고, 작가와 남자주인공은 이어질 수 있을 것인가.

저자소개

유은지
부산 출생이나 어릴 적부터 회를 안 먹었다. 초등학생일 때부터 과학자가 되어 블랙홀을 연구하고 싶었으나 결국은 대학원에서 민속학을 전공했고, 여행을 싫어하지만 서울과 충청도, 카자흐스탄과 거제로 끊임없이 돌아다니며 살았다. 소설가가 될 생각은 없다면서 판타지 소설 1권과 로맨스 소설 2권을 출간했고, 소설가가 되어야겠다고 진지하게 생각한 시점에는 논픽션을 썼다. 반전과 모순으로 가득 찬 내 인생처럼, 앞으로 예측불가능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쓰는 작가가 되고 싶다.

목차소개

1. 소설 속의 남자
2. 러시아에서 온 사랑
3. 배 안에서의 밀회
4. 로맨스 소설 편집자
5. 작가와 남자주인공과 편집장의 삼각관계
6. 러시아 대통령과 키스의 함수관계
7. 로맨스 작가의 유혹
8. 시골 큐레이터의 비밀스런 사생활
9. 보르쉬
10. 남자주인공의 죽음
11. 동시성
12. 거래
13. 로맨스 작가의 일상생활
14. 소설 이후의 이야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