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사건팀 B2F 1

성연 | 라떼북 | 2015년 04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후미진 건물의 지하 2층, 길게 늘어선 계단을 내려가면 그곳에 ‘미스터리 사건팀’이 있다! ‘지하세계’라 불리는 ‘미스터리팀’에 발령받은 형사 희제는 그곳에서 정태, 사랑과 한 팀이 된다. 처음으로 맡은 사건은 ‘자살’에 대한 것이었고, 정태는 자살을 부추기는 무언가 있다는 것을 확신하는데, 애초에 팀 발령이 내키지 않았던 희제는 모든 상황을 이해할 수 없었다. 그러나 사건의 현장에서 희제는 예상치 못한 인물을 마주한다. 미스터리 사건팀 B2F, 그 시작점이 된 연쇄살인사건! 사건의 단서는 귀신 보는 청년 ‘어희성’이 쥐고 있다! 누나의 죽음 이후 남들은 보지 못하는 것을 볼 수 있게 된 희성을, 언젠가부터 한 여자가 쫓아다니며 괴롭힌다. 자꾸만 무언가를 알려주려는 그 여자에게 끌려 다니던 희성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선상에 오르고, 희성을 눈엣가시처럼 여기던 형사 정태는 끈덕지게 그를 쫓는데……. 성격 나쁜 퇴마사, 어희성! 차가운 상처남, 어희제! 불 같은 성격의 괴짜, 추정태! 그들의 비과학적인 수사일지, 《미스터리 사건팀 B2F》

저자소개

성연 별명 쿠 ‘성실한 연재 목표’ 성연입니다. 우선 웹소설 출간에 도움을 주신 (주)마이디팟에 감사드립니다. 꿈과 현실에서 갈등하는 청춘여러분들 힘내세요! 기회는 늘 곁에 있습니다. 그때까지 열심히 움직이고 실천합시다. 그리고 우리가족 사랑합니다. 친구들 사랑합니다. 독자여러분들 행복하세요.

목차소개

제1장. 형사 추정태와 귀신 보는 청년 어희성 제2장. 남들은 볼 수 없는 것(1)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