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사랑

이승희 | 넥서스 CROSS | 2012년 04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0원

전자책 정가 6,600원

판매가 6,600원

도서소개

그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세상에서 가장 쉽고도 어려운 것이 사랑일 것이다. 대신 어떤 사랑을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그 사랑은 쉬울 수도 있고, 어려울 수도 있다. 우리는 어떤 사랑을 하고 있는가?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찾듯 당장 자신의 갈증과 만족을 채워 줄 사랑을 하고 있는가? 이 사랑은 신기루에 불과해 곧 사라져서 아픔과 상처만 남길 것이다.

하지만 무조건적인 사랑으로 우리에게 쉬운 길을 가르쳐 준 아름다운 사랑이 있다. 세상의 그 어떤 프러포즈와도 비교할 수 없는 하나님의 사랑 고백을 들어본 적 있는가? 한순간의 사탕발림으로 끝나지 않는 영원한 사랑을 아무 조건 없이 우리에게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사랑을 아는가? 우리는 그 사랑에 빚진 자들이다. 따라서 하나님의 사랑이 가득한 이 책을 통해 세상을 참 사랑으로 물들이자.
이보다 더 귀한 사랑 고백이 있을까?
늘 우리 귓가에 “사랑한다” 속삭이시는 하나님을 발견하라!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요 13:34).
“내 모든 것을 바쳐서 널 사랑해”, “죽을 만큼 널 사랑해”, “오직 너만 사랑해” 등 세상 사람은 온갖 미사여구를 넣어 사랑 고백을 한다. 소위 사르르 녹는 듯한 말로 연인을 감동시킨다. 그러나 이 달콤한 사랑 고백이 한순간에 쓰디쓴 험담 공격으로 뒤바뀌는 것이 인간의 사랑이다. 어제는 애틋한 눈빛으로 서로를 마주했다가도 오늘은 당장이라도 물어뜯을 것처럼 흘겨본다. 이는 이해타산적인 인간의 사랑이 빚어낸 결과 아닐까? 그러나 우리의 모습, 마음, 환경이 어떠하든 끊임없이 “사랑한다”라고 속삭이시는 분이 있다. ‘내 모든 것을 바쳐서 널 사랑해, 죽을 만큼 널 사랑해’라는 입술의 장난이 아니라 독생자 예수님을 십자가에 피 흘리게 하심으로써 사랑을 직접 보이신 그 하나님의 사랑 고백을 우리는 알아야 한다. 그리고 그 사랑에 보답해야 한다.

이 하나님의 위대하고 희생적인 사랑이 가득한《하나님이 주신 첫 계명 The 사랑》이 넥서스CROSS에서 출간됐다. 대구 반야월교회 이승희 목사가 들려주는 하나님의 참 사랑 이야기가 인간 사랑에 상처 입은 많은 영혼을 어루만져 줄 것이다. 또한 그동안 막연히 알고 있던 하나님의 사랑에 대해 깊이 깨닫는 시간으로 초대한다.
[이 책의 특징]
1. 성경에서 말하는 사랑의 가치, 특성, 종류 등 모든 것이 담긴 책
2. 왜 하나님은 죄를 범한 우리에게 무조건적인 사랑을 주셨는지 그 이유와 의미를 깨달을 수 있다.
3. ‘서로 사랑’하라는 새 계명을 받고 실천할 수 있는 아내, 남편, 가정이 되는 길을 보여 주고 있다.

저자소개

오직 교회의 건강한 부흥에 관심을 가지고 목회에만 전념하는 전형적 목회자 이승희 목사는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교단의 소속 목사다. 총신대학신학대학원에서 목회학을 공부하고, 대신대학신학원, 총신대학신학원, 국제신학원 등에서 강의를 했다. 말씀의 능력과 성령의 역사를 중시하며 프로그램보다 목회의 본질과 원리에 충실한 목회자로 인정받는 저자는, 현재 대구에 있는 ‘반야월교회’ www.promisepeople.org를 담임하고 있다. 백 년이 넘는 기존 교회를 변화와 갱신으로 새롭게 하여 역동적이고 개혁된 교회로의 부흥을 이루고 있다. 현재 CTS, CBS, 극동방송 등에서 방송 설교자로 사역하며, 국내외 말씀집회와 세미나로 섬기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구원의 진리》, 《신앙수업》, 《기도, 행복을 퍼 올리는 두레박》, 《고통을 알면 행복이 보입니다》, 《하나님과 함께 걷다》, 《도전을 멈춘 그대에게》 등이 있다.

목차소개

서문 행복을 누리는 사랑 005

1부 사랑을 추구하며_고전 14:1
1 성경에서 말하는 사랑 013
2 본능과 다른 사랑 027
3 사랑으로 사는 존재 039
4 세상이 필요한 사랑 053
5 세상과 구별된 사랑 065
6 주님의 절대적 사랑 077

2부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_요 3:16
1 하나님이 주신 사랑 091
2 사랑이 주는 축복 105
3 십자가 사랑이 빚은 존재 117
4 영혼을 향한 사랑 129

3부 서로 사랑하라_요 13:34
1 사랑은 새 계명 ?143
2 사랑 실천 1 - 남편 ?157
3 사랑 실천 2 - 아내 ?169
4 사랑 공동체의 완성 ?181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