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이코노미1000제 RC 문제집 증보판

모질게 어학연구소 | 모질게 | 2015년 03월 1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800원

전자책 정가 9,440원

판매가 9,440원

도서소개

NEW 이코노미 시리즈 증보판! 실제 시험의 경향과 난이도를 충실히 반영한 토익 실전서 ① 실제 시험의 경향과 난이도를 충실히 반영한 토익 실전서 실제 시험을 철저히 연구한 결과를 교재에 반영해 학습자들이 토익 시험장에서 최선의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② 영어 대본 및 한글 번역 수록 증보판 시리즈는 LC 문제집에는 영어 대본과 한글 번역을, RC 문제집에는 한글 번역과 어휘 모음을 보너스로 수록해 학습자들이 문제를 풀고 난 후 궁금증을 바로 해소할 수 있도록 하였다. LC 문제집과 RC 문제집의 한글 번역에는 파트에 따라 정답과 단서가 표시되어 있어 더욱 친절해진 이코노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깔끔한 해설을 확인하려면 영어 문제와 본문이 포함되어 있는 해설집을 별도로 구입해 더욱 확실한 학습을 할 수 있다. ③ 어휘 모음 추가 증보판에서는 ACTUAL TEST 본문에 나왔던 어휘를 정리하여 추가하였다. ④ 모든 문제 동영상 강의 무료 제공 파격적인 고객 서비스 차원으로 교재에 있는 모든 2,000문제에 대한 동영상 강의를 모질게닷컴(www.mozilge.com)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도서 맨 뒤 광고면에 동영상 강의를 위한 인증 코드가 있으므로 책을 구입한 모든 사람이 자유롭게 동영상 강의를 이용할 수 있다. ⑤ 아낌없이 주는 모질게닷컴(www.mozilge.com) 모든 문제 동영상 강의, LC MP3 파일, 관련 부가 자료를 모질게닷컴에서 전부 무료로 제공한다. [구성] - 실전 감각과 최신 경향을 반영한 토익 RC 실전 모의고사 10회분 - 한글 번역 포함 파트 5 - 한글 번역 파트 6 - 한글 번역 + 해당 문장 표시 파트 7 - 한글 번역 + 단서와 정답 표시 - 어휘 모음 추가 - 모든 문제 동영상 강의 무료 제공 (www.mozilge.com)

저자소개

모질게 토익은 철옹성 같은 토익의 절대 경향 속에서 더 이상 요령과 찍기로 승부가 날 수 없다는 절체절명의 인식 아래 태어났다. 수많은 토익서 속에서 모질게는 점수 따기 이전의 영어 실력 향상이라는 보다 근원적인 목표 아래 토익 학습의 패러다임을 바꿀 신개념 토익서인 모질게 토익을 내놓았다. 모질게 토익은 토익의 미래를 바라보며 토익을 대비할 수 있도록 하며, 누구보다도 한 발 앞선 경향 분석과 우리가 처한 현실의 확인을 통해 토익의 새로운 눈과 비전을 제시할 것이다. 앞으로도 모질게 토익은 언제나 바른 길을 걸으며 진정 내 것이 되는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최고의 개발진, 집필진을 찾아 새로운 학습법을 끊임없이 개발할 것이다.

목차소개

머리말 3 이 책의 구성과 특징 4 목차 5 Actual Test 01 6 Actual Test 02 32 Actual Test 03 58 Actual Test 04 84 Actual Test 05 110 Actual Test 06 136 Actual Test 07 162 Actual Test 08 188 Actual Test 09 214 Actual Test 10 240 단서가 표시된 한글 번역 266 어휘 모음 346 채점하기 편한 정답표 388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