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밥벌이, 천직의 발견

최재봉 | 21세기북스 | 2014년 02월 28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800원

전자책 정가 11,040원

판매가 11,040원

도서소개

세상에 흔들리지 말고 마음이 시키는 일을 하라! 『행복한 밥벌이, 천직의 발견』. 애로우잉글리시 대표이사이자 대표 강사로 재직 중인 저자 최재봉이 천직을 찾는다면 단 하루도 일할 필요가 없다는 동화 같은 이야기를 저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동화’가 아닌 ‘현실’이 될 수 있다는 점을 보여준다. 에세이의 감성적인 접근으로 자신과 직업의 관계에 대해 생각해보게 하고, 방법론적인 접근을 통해 막연하지 않은 전직에 대한 방향을 제시한다. 총 3파트로 구성하여, 진정한 행복의 정의와 행복이 비롯되는 시작점이 어디인지 그 비밀에 대해 알려주고, 자신이 직접 겪은 경험을 통해 독자들에게 천직의 씨앗을 발견하고 한 단계 한 단계 천직을 실현해 나가는 법을 제시한다. 더불어 천직을 실현시킨 후 어떤 반전의 삶을 경험할 지에 대한 이야기도 들려준다.

저자소개

최재봉 저자 : 최재봉 저자 최재봉은 한국 IBM, 삼성물산, 마이클럽닷컴, 호텔 IT솔루션 분야의 세계 최대 다국적기업인 E-ROOM 과 해외 취업 교육 및 컨설팅 업체인 CS CHANNEL의 부사장으로 재직한 바 있다. 저자는 기업에서 외국 바이어와 일하는 해외 영업을 담당했던 경험을 통해 문법 지식 없이도 누구나 쉽게 습득할 수 있는 영어 학습법인 애로우 잉글리시 학습법을 창안하였고, 이 학습법으로 7개의 특허를 받았다. 현재, 영어가 고민인 이들을 대상으로 애로우 잉글리시 학습법을 설파하는 영어 강사 및 영어책 저자로 활동하면서, 많은 3040에게 잃어버린 20년 영어 공부를 되찾아 주는 강의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주)애로우 잉글리시 대표 이사이자 대표 강사이다. 저자는 수천 번의 강의를 진행하며 직장인은 물론 기업인, 전문직, 학생, 특수직군 등의 다양한 수강생을 만났다. 그는 이들의 영어 학습 상담뿐만 아니라 진로 상담을 해주면서 천직을 찾지 못해 시행착오를 겪는 사례를 많이 보았다. 그 역시 천직을 발견하기까지 먼 길을 돌아왔기에 방황하는 이들을 보며 더욱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다. 저자는 자신이 터득한, 쉽고 간단한 천직 찾기 방법을 공유하여 많은 사람이 천직을 찾아 행복을 발견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책을 집필하게 되었다. 그의 책 『애로우 잉글리시로 몸값을 올려라』는 《2007년 교보문고 올해의 책》으로 선정되었으며, 첫 책인 『애로우 잉글리시』는 2004년 출간 이후 줄곧 어학 베스트셀러 및 영어 학습법 분야 판매량 부동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현재 애로우 잉글리시는 서울 강남 본원 및 부산, 대구, 대전, 전주, 광주, 인천의 센터에서 강의가 진행 중이며, 호주 시드니, 캐나다 벤쿠버를 시작으로 미국 L.A.등 해외에서도 강의를 준비 중이다. 저서로는 『애로우 잉글리시』 시리즈와 『단어만 알면 거침없이 영어되는 비법책』 등이 있다.

목차소개

PROLOGUE PART 1 행복의 씨앗, 천직 참 행복이란 무엇인가 행복의 기준은 ‘나’ 자신이다 행복한 일의 '3요소'는무엇인가 진정한 행복은 행복한 ‘일’을찾을 때만 가능하다 ‘열정’은 명사가 아니라 ‘동사’다 가정과 학교, 사회가 행복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PART 2 천직 찾기 프로젝트 우리는 천직의 씨앗을 품고 태어났다 내 ‘안’에서 천직을찾아야 한다 천직의 장애물부터 제거하자 나에게 맞는 천직의 속성 찾기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여라 천직의 속성에 맞는 업을 찾자 천직의 시나리오를 먼저 써보자 아이디어가 천직을 살린다 PART 3 일과 행복의 조화, 천직의 발견 천직은 '성공의 문'을열어 젖힌다 천직은 비행기 자동 항법과 같다 천직의 열정이 성공의 물꼬를 튼다 천직은 긍정 에너지를 만들어낸다 천직은 많은 문제를 동시에 해결해준다 현재의 일도 천직으로삼을 수 있다 EPILOGUE 출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