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 Total 일본어회화 사전

이치우 이한나 | 도서출판 창 | 2012년 04월 2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0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필수패턴회화 + 실용회화 사전! 어디서나 바로바로 통하는『왕초보 TOTAL 일본어회화 사전』. 아주 기초적인 회화에서부터 어떤 상황에도 능숙하게 대처할 수 있는 생활회화, 실용회화 및 해외여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표현들을 익힐 수 있는 일본어회화 사전이다. 필요할 때 금방 찾아 활용할 수 있도록 주제별로 일목요연하게 나열하였다. 또한 부분적으로 실린 미니회화 코너는 일본어로 진행되는 실제 회화를 보여줘 이해를 돕는다. 원어민의 발음을 한글로 표기하여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다.

저자소개

저자 이치우는 인하대학교 문과대학 일어일문학과 졸업 일본 요꼬하마국립대학 교육학부 연구생 수료 한국대사관 한국문화원 근무 (전)일본 와세다대학 객원 연구원 (전)한국디지털대학교 외래교수 저 서 『전면 개정판 일본어 능력시험 한 권으로 끝내기 1/2/3급 대책편』 『2004년 개정판 신공략 일본어 능력시험 3ㆍ급』 『일본어 능력시험 콕콕 찍어 주마1/2/3ㆍ급대책 편』외다수 저자 이한나는 일본 동경도 나카노구아라이에서 초중고등학 교를 졸업하고 한국의 서울대학교 교육학과를 졸 업한 다음 지금은 일본어교육과 번역에 관련된 분 야에서 활동하고 계십니다 저서로는 본우출판사 의<일을 비롯하여 다락원의 지필보조를 하고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