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한자어 핸드북

엮음: 스토리클래스편집부 | 스토리클래스 | 2014년 02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1. 공무원 한자 총정리! 공무원 시험에 나오는 한자어 성어 속담을 총정리한 책. 한자어를 이루는 한자의 음과 뜻 성어의 직역과 속뜻 그리고 속담의 직역과 속뜻까지 눈으로 보고 읽힐 수 있는 핸드북 형식의 공무원 한자 책입니다. 2. 틈틈히 할 수 있는 한자어 공부! 방대한 양의 공무원 국어. 언제 한자어 공부까지 시간내어 할 수 있나요?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을 위하여 틈새의 시간을 활용하여 공부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의미만 실었습니다. 3. 스마트한 공무원 한자어 공부! 수험생 가방만큼 무거운 공무원 수험서들. 한자어 책까지 따로 들고 다닐 수 있나요? 이제 스마트하게 전자책으로 공부하세요. 스마트폰 타블렛 PC에 넣어 틈새의 시간을 활용하세요. 1점으로 합격 여부가 판가름 나는 공무원 시험에서 계륵같은 한자어 공부를 스마트한 전자책으로 해결하세요.

저자소개

스토리클래스 편집부 스토리클래스 편집부는 기획력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2013년 8월 스타트업하여 스마트한 한자능력검정시험 공무원 한자어 핸드북 마음이 여행을 떠나며 채근담에 길을 묻다. 등 한자 관련 콘텐츠를 출간하였습니다.

목차소개

표지
한자어편












성어편













속담편
4자속담
문장속담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