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에서 건진 리얼 그래머

이광수, 이수경 | 넥서스 | 2011년 12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1,500원

전자책 정가 12,900원

판매가 12,900원

도서소개

미드를 보면서 문법도 익힐 수 있는 방법이 담긴 책. 미드 속 재미있는 대사를 통해 표현도 익히고 문법도 익힐 수 있도록 하였다. 미드 속 에피소드를 통해 배울 문법 사항의 핵심 point를 간단하게 정리한 [Let's Warm Up! ], Let's Warm Up!에서 간략하게 살펴본 문법 내용을 미드 속 대사를 통해 자세히 설명한 [Real Grammar]. 각 에피소드에서 다룬 문법을 다시 한번 remind하고 review해 볼 수 있는 [Check Up!], Real Grammar에서 설명한 문법 내용 중 다양하게 활용하거나 외워 두면 좋을 표현들을 예문과 함께 실어 학습 시 참고할 수 있도록 한 [Further Study], 퀴즈를 통해 향상된 문법 실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 Quiz Quiz Quiz], 미드족 must-know 표현을 구문별로 정리하여 예문과 함게 학습할 수 ldTek. 다양한 구동사 표현 또한 table로 정리하여 학습 시 참고 할 수 있도록 한 [ Appendix]로 구성되어 있다.

저자소개

저자 : 이광수
저자 이광수
서울대학교에서 영문학과 영어교육학을 전공한 후 대기업에서 직원 영어교육 및 국제 업무를 하다가 1996년 9월 캐나다 토론토로 이민. 1997년부터 현지에서 'Young 영어 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저자 이수경
한국에서 초등학교 5학년 1학기를 마치고 1996년 9월 캐나다 토론토로 이민. 현지에서 초등학교 6학년부터 공부했으며, 지난 7년간 현지에서 중ㆍ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이민 1.5세 및 유학생들에게 문법과 에세이를 가르치고 있다. 영어 학습자들의 엄청난 지지를 받고 있는 카페 올댓영어(cafe.naver.com/allthatg)를 운영하는 매니저로도 활동 중이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