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종훈 기출문제로 7일 만에 합격하기

고종훈 | 21세기북스 | 2014년 04월 07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2,000원

전자책 정가 17,600원

판매가 17,600원

도서소개

우리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필요로 하는 여러 곳을 종합해 볼 때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하는 것이 있다. 바로 합격선!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수능과 다르다. 수능처럼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아야만 유리한 시험이 아니라는 것이다. 즉,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자격만 획득하면 되는 것이지 점수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내가 원하는 회사에 취직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이라는 자격이라면 그 자격에만 충실하면 된다. 따라서 최소한의 노력으로 80점을 맞는 것이 최고의 방법이 될 수 있다. 공부해야 하는 과목들도 많은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까지 몇 백 페이지에 달하는 두꺼운 책을 보며 몇 달에 걸쳐 공부하는 것은 어찌 보면 시간 낭비일 수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필요한 것이 바로 ‘기출문제’이다. 기출문제만 잘 분석해도 시험의 대세를 읽을 수 있으며 최근의 흐름과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 테마까지 알 수 있다. 이 정도면 충분하지 않을까? 이제 기출문제에 주목해야 할 이유는 자명하다!

저자소개

고종훈

목차소개

고종훈
저자 : 고종훈저자 고종훈은 서울대학교 동양사학과를 졸업하고, 총 15년 이상의 학원 강사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중 10년 이상은 메사스터디에서 강의를 했으며, 누적 유료 회원 수가 압도적으로 많아 메가스터디에서는 대표 강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현재는 오프라인 강의, 동영상 강의 외에 한국사의 저변을 확대할 수 있는 방법을 다각도로 모색하고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