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신도를 위한 삼위일체의 이해

박민진 | 유페이퍼 | 2013년 11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기독교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삼위일체에 대해 들어보았을 것이다. 하지만 조금만 자료를 찾아봐도 온통 맞고 틀리다는 논쟁이 가득하고 좀 더 깊게 들어가자니 복잡한 교리들로 설명이 가득해서 도무지 무엇이 제대로 된 삼위일체인지 이해하기가 힘들다. 특히나 당신이 평신도 기독교인이라면 삼위일체에 대한 갈증은 더더욱 클 것이다. [평신도를 위한 삼위일체]는 이런 평신도 기독교인들을 위해 쓴 책이다. 복잡하기만한 삼위일체 교리를 평신도 입장에서 알기 쉽게 설명하면서도 동시에 잘못된 교리들을 소개하여 무엇이 어떻게 잘못된 것인지를 속 시원히 알 수 있도록 정리했다. 평신도를 위해 쓴 책이기 때문에 특히나 더 정통성 있는 근거를 사용하기 위해 애썼다. 성경은 물론이고 종교개혁가 존 칼빈의 기독교강요 마틴 로이드 존스 목사님의 교리 강좌 시리즈를 기초로 해서 바른 삼위일체 교리에서 흔들림이 없도록 책을 썼다. 이 책을 통해 헷갈리고 정리 되지 않았던 삼위일체교리가 견고하게 정리될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경력- 플라터스(PLATORS) 대표 ELLE 러브 칼럼 연재 GOD people 매거진 박민진의 크리스천데이트코치 연재 CJ 헬로비전 출연 2012년 교보문고 선정 베스트 작가 자기계발 및 데이트 강사로 활동중 -저서- 크리스천데이트코치 1-8권 30일 비전의 탄생 책은 길을 알고 있다1 꿈이 현실이 되는 독서법 이별학교 헤어진 다음 날 읽는 책 커플 싸움의 법칙 나는 왜 연애가 안 될까? 소개팅 대화법 본격! 우리부부 신혼집 만들기 손정의처럼 성공하라 대한민국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보고서 본격! 결혼예비학교 이기는 직장생활 열등감 다스리기 여덟 단어 소개팅 평신도를 위한 삼위일체의 이해 홈페이지 http //plators.com 트위터 @plators 이메일 master@plators.com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