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바이러스 완전정복 - 내 컴퓨터를 악성코드 해킹으로 부터 방어하자.

luver | luver books | 2013년 10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만약 누군가 지금 나의 컴퓨터를 지켜보고 있지는 않을까?" "최신 그래픽카드와 최신 CPU의 컴퓨터인데도 불구하고 3D게임에 심한 렉이 발생한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왜 이렇게 느린가? 혹시 바이러스?" "신종 인터넷 뱅킹 해킹 기술인 메모리 해킹 의 등장!" "청와대도 해커들에게 당했다.!" 컴퓨터가 발전 하면 할수록 악성코드 와 바이러스는 나날이 더욱 증가 하고 진화 하고있다. 오래전 인터넷이 대중화 되기 이전에는 해킹식 바이러스 보다는 컴퓨터를 다운 시키거나 하드디스크를 날리는 악성코드가 유행 하였지만 인터넷이 발달한 요즘은 좀 더 지능적이고 헤킹을 목적으로 한 악성코드 바이러스가 판을 치고있다. 뿐만이 아니라 해킹식 악성코드는 사용자의 개인정보 와 금융정보 인터넷 뱅킹 해킹을 위한 공인인증서 탈취까지 수법은 날로 다양해 지고 있다. 이를 막기위해 정부 차원에서도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또 유명백신 프로그램들이 수시로 업데이트 되어가고 있지만 이에 질세라 악성코드 바이러스를 만드는 범죄자들도 백신에 걸리지 않는 새로운 악성코드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진화하고 앞서나가 있다. 그렇기에 조금 더 발전된 신생 바이러스에 컴퓨터가 감염될 경우 아무리 좋은 백신 프로그램도 그것을 치료할수 있는 패턴 업데이트가 있지 않는 이상 정밀검사에서도 발견되지 않을것이다. 분명 컴퓨터 바이러스를 만드는 자가 앞서 갈 것이고 막는자는 뒤늦게 뒤?아 갈것이고 그 흐름은 영원히 계속 된다. 그렇다면 그러한 범죄를 막기위해 어떠한 대처가 필요할까? 본 책은 바이러스와 악성코드 악성그리드등을 방어하는 원천적이고 원시적인 방법을 제공할 뿐만이 아니라 악성코드에 대처하는 PC유저의 항시 기본자세 컴퓨터 최적화 절대비법 프로세스관리 악성그리드 삭제 익스플로러 최적화 방화벽 설정 기초 소프트웨어 보안 업데이트 등 컴퓨터를 다루는 PC유저의 대응방안을 다루고 있다. 만약 당신이 컴퓨터 초급자거나 악성코드에 당한적이 있거나 두렵다면 반드시 이 책을 읽어봐야만 한다.

저자소개

저자. LUVER 저자 LUVER는 대한민국 서울 출생이며 현재 근로자 이다. 필자는 오래전 286(16비트)PC를 시작으로 처음 컴퓨터를 접했으며 MS-DOS를 배우면서 수 많은 컴퓨터 바이러스에 노출되어 봤으며 그로인해 컴퓨터가 날라 갔던 적(하드디스크 크랙)을 수도 없이 겪어 봤다. 그 후 많은 독자적인 연구와 경험을 통하여 학생시절에는 당시 PC보유율이 무척이나 낮았지만 PC를 보유하고 있는 친구들의 집은 대부분 방문하여 컴퓨터를 살펴봐주고 고쳐주었으며 심지어 모르는 친구와 만나도 컴퓨터 얘기로 친해져 그 친구의 컴퓨터를 손 봐 준적도 있었다. 그 때에 정말 다양한 충격적인 바이러스를 접해봤으며 시스템파일에 감염된 바이러스를 제거하기 위해 투혼을 벌인 적도 있었다. 그래서 학생 때 내 꿈은 백신을 만드는 것으로 정한 적도 있다. 전자책 작가로서의 꿈을 키워나가고 있으며 지금까지 집필한 전자책들은 소설 "안개도시" 소설 "안티 시스템" 경제부문 "로또와의전쟁 로또엑셀분석 " 경제부문 "머니 블로그 - (블로그 광고 수익 창출 가이드)" 사회부문 "[DARKNESS TOMMORW] 위험한 미래" 등이 있다. 연락처. 이메일 luverbooks@gmail.com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컴퓨터 바이러스의 역사와 진화
쿠키의 위험성& 진화하는 바이러스와 해킹피해사례
바이러스 종류와 그 목적
보안 업데이트의 중요성
기초 소프트웨어 보안 업데이트
익스플로러 설정과 최적화
방화벽의 중요성과 설정방법
백신의 종류와 합리적인 선택활용
프로세스를 철저하게 관리하는 방법
주요 프로세스의 설명과 감염 가능성
백그라운드 서비스 관리하기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의 중요성
하드디스크 진단과 베드섹터 가상복구 방법
책을 끝마치면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