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힘, 태도

우제용 | 아라크네 | 2007년 09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8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긍정적인 삶을 위한 '바른 태도'의 중요성! 중견기업 전산실에서 팀장으로 일하는 주인공. 팀 전체가 구조조정에 직면하고 간부들은 냉혈한 구조조정 전문가 '강제로'에게 불려나간다. 그리고 서로 눈치만 보는 가운데 얼떨결에 6개월 뒤 구조조정을 받아들이겠다고 약속한다. 이제 자신의 팀을 180도 변화시켜야만 하는 주인공은 급하게 변화의 방법을 찾아 나서는데...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힘, 태도』는 구조조정이라는 난처한 상황에 처한 주인공이 변화의 방법을 찾아 나서는 과정을 통해 '삶의 궁극적인 목표', 즉 행복을 발견하는 방법에 관해 이야기한다. 전작『마법의 재테크 복리』에서 복리 안에 숨겨진 부에 대한 성찰을 보여주었던 저자가 이번에는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힘'에 대한 성찰을 제공한다. 먼저 우리의 삶이 현재 행복하지 못한 근본 원인은 '내일의 행복'을 돌보지 않는데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내일을 돌볼 줄 아는 지혜로 '바른 태도'를 강조하며, 태도를 변화시키기 위해 스스로를 늘 점검할 수 있는 6가지 미션을 제시한다. 특히 마음가짐과 태도에 따라 같은 상황이 얼마나 달라질 수 있는지를 집중적으로 보여준다. [양장본] ☞ 이 책의 독서 포인트! 같은 상황을 다르게 받아들이도록 만드는 비결은 무엇일까? 주인공이 변화의 방법을 찾아 한강시민공원으로 나가게 되고, 똑같은 상황을 놓고 서로 다른 모습을 보이는 사람들의 모습에서 불현듯 변화의 키워드를 발견하는 과정을 재미있게 그렸다. 이를 통해 행복을 위한 태도를 하나씩 갖추어 나가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 행복?007 행복하려거든 변화하라 ● 터널?011 새벽을 향해 달려라 ● 반응?052 사막에서도 걸어라 ● 파리, 똥, 나비, 꽃?081 먼저 꽃이 되라 ● 시간?129 매일 조금씩 꾸준히 달려라 ● 태도?160 태도를 바꾸면 모든 것이 바뀐다 ● 복잡계?180 내가 변하면 모두가 변한다 ● 회복?210 삶의 의미로 회복하라 ● 형통?226 태도가 바르면 어디에 내놔도 잘된다

목차소개

우제용 프로그래머와 테크니컬라이터로 오랫동안 일해 온 우제용은 '복리' 속에 숨겨진 부富에 대한 성찰을 《마법의 재테크 복리》라는 책 속에 담아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특이한 경력의 소유자이다. 이번에 출간한 그의 두 번째 이야기 《태도》에는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힘’에 대한 성찰이 담겨 있다......중략. 그동안 출간한 책으로는 《마법의 재테크 복리》 외에 《당신의 돈과 정보를 보호하라》, 《좋은 코딩 나쁜 코딩》, 《C언어 기초 핵심 원리》 등 다수가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