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여인 (생각나무 테이크아웃 클래식 4)

안톤 파블로비치 체홉 | 생각의나무 | 2010년 09월 2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900원

전자책 정가 5,900원

판매가 5,900원

도서소개

현대 사실주의 연극의 아버지이자 세계 연극의 거장 안톤 체호프가 그려내는 다양한 인간 군상 짧은 생애를 살았지만 누구보다 위대한 작품을 남기고 간 안톤 체호프. 그의 작품 속 인물들은 희망에 들뜨고 절망에 고통 받는 우리네 이웃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재현해냈다. 그래서 전 세계에서 셰익스피어 다음으로 가장 많이 공연되는 극작가가 바로 체호프다. 책에는 톨스토이가 극찬했던 단편소설 「귀여운 여인」을 비롯하여 안톤 체호프의 대표희곡인 「벚꽃 동산」「바냐 아저씨」「세 자매」가 실려 있다. 이 작품들을 통해 인간의 참모습을 웃음과 눈물, 연민과 비판 등의 절묘한 조화로 이뤄낸 러시아 문학의 진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 안톤 파블로비치 체홉 (Anton Pavlovich Chekhov) 1860년 러시아 타칸로크에서 태어났으며, 모스크바대학 의학부를 졸업했다. 재학중에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단편소설들을 쓰기 시작했으며, 졸업 후 의사로 근무하면서 본격적인 문학활동에 나섰다. 독일 바덴바덴에서 요양 중 병이 악화되어 1904년 44세의 나이에 생을 마쳤다. 1880년대 전반 몇 년 동안에 , , , 등과 같은 풍자와 유머와 애수가 담긴 뛰어난 단편을 많이 남겼다. 그후 , , 등을 발표하며 작가로서 확고한 위치를 굳혔고, 30세 때 시베리아 횡단 여행을 기점으로 사회 문제를 주제로 한 작품을 많이 다루며 사회 활동에 참여했다. 근대연극에서 기분극(氣分劇)의 창시자로서도 잘 알려져 있다. 희곡으로는 (1887), (1896), (1897), (1901), 등이 대표적이다. 이들 작품은 러시아 근대 리얼리즘을 완성한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1888년에는 단편 소설집 (1887)으로 푸쉬킨 상을 수상했다.

목차소개

제1장 귀여운 여인 제2장 벚꽃 동산 제3장 바냐 아저씨 제4장 세 자매 작품에 대하여: 안톤 체호프와 그의 문학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