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전쟁

H.G.웰즈 | 이북코리아 | 2010년 07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세계의 주니어용 명작을 소개하고 있는 월드북스 시리즈는 논술용 필독 명작은 물론 다양한 명작을 발굴하여 전자책으로 출간하고 있습니다. <우주전쟁>은 웰즈가 쓴 대표적인 명작입니다.
그런데, 망원경으로 살펴보니 그 작은 유성 옆에 불빛 세 개가 희미하게 보였습니다. 그것은 특수 천체 망원경이 아니고는 볼 수 없을 만큼 너무나 작아서 특별히 주의를 끌지는 못했으나 사실은 그것이야말로 우리 지구에 죽음과 파멸을 가져올 물체였습니다. 그것은 놀랍게도 우주 공간을 1분에 수천 킬로미터의 속도로 날아오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망원경을 들여다보면서도 그것에 대한 생각은 전혀 하지 못했습니다.
지구상의 어느 누구도 화성인의 탄환이 지구를 향해 날아오고 있는 것을 알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12시가 되었을 때, 화성 가장자리에 빨간 빛깔의 광선이 번쩍이고, 그 부분이 약간 처지는 것이 보였습니다.
"이것 좀 봐, 이상한 광선이 보이는데?"
내가 그것을 오글비에게 알리자 그는 망원경을 들여다보았습니다.
"아, 나도 보이네. 정말 이상하군!"
오글비도 지구를 향해 달려오는 가스의 이상한 불꽃을 보고 소리를 질렀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그것의 정체를 정확히 모르고 있었습니다.
-본문 중에서-

저자소개

문명 비평가이자 공상과학 소설의 창시자라 불리는 저자는 1866년 영국의 가난한 잡화상 가정에서 태어났다. 가게 점원, 치과의사 보조 등 어려서 부터 어려운 환경으로 인해 여러 가지 일을 하면서 자라난 저자는 18세가 되어서야 런던대학 생물학과를 진학해서 공부했다. 대학 졸업 후 과학 교사로 취직한 다음부터 작가의 길에 들어섰다. 어려서부터 책읽기를 좋아한데다가 과학 교사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1895년 첫 소설「타임머신」을 내놓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이어서「모로 박사의 섬」(1896),「투명 인간」(1897),「우주전쟁」(1898)을 발표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