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머신

H.G.웰즈 | 이북코리아 | 2010년 07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세계의 주니어용 명작을 소개하고 있는 월드북스 시리즈는 논술용 필독 명작은 물론 다양한 명작을 발굴하여 전자책으로 출간하고 있습니다. <타임머신>은 웰즈가 쓴 대표적인 명작입니다.
"그러나 선생께서는 비로소 내가 4차원 기하학을 연구한 목적을 이해하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나는 벌써 오래 전부터 막연하지만 어떤 기계에 대해서 상상해 왔습니다."
"그건 혹시 시간 여행을 하는 기계인가요?"
청년이 놀란 목소리로 외쳤습니다.
"그 기계는 운전하는 사람이 원하는 대로 공간과 시간을 어느 방향으로 든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필비는 말도 안 되는 소리라는 듯 큰 소리로 웃어댔습니다.
"나는 이미 실험을 통해 그것을 증명했습니다."
시간 여행가는 확신에 차서 말했습니다.
-본문 중에서-

저자소개

문명 비평가이자 공상과학 소설의 창시자라 불리는 저자는 1866년 영국의 가난한 잡화상 가정에서 태어났다. 가게 점원, 치과의사 보조 등 어려서 부터 어려운 환경으로 인해 여러 가지 일을 하면서 자라난 저자는 18세가 되어서야 런던대학 생물학과를 진학해서 공부했다. 대학 졸업 후 과학 교사로 취직한 다음부터 작가의 길에 들어섰다. 어려서부터 책읽기를 좋아한데다가 과학 교사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1895년 첫 소설「타임머신」을 내놓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이어서「모로 박사의 섬」(1896),「투명 인간」(1897),「우주전쟁」(1898)을 발표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