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신데렐라

루이자 엘콧 | 이북코리아 | 2013년 06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국내에 자주 소개되지 않은 명작을 발굴하여 전자책으로 출간하는 숨어있는 명작 시리즈
작은 아씨들'의 감동을 다시한번 전자책으로 느껴보자.
'작은 아씨들'의 작가 루이자 메이 엘콧의 잘 알려지지 않은 단편 걸작이다. 란은 두 여동생과 아버지를 뒷바라지하는 따뜻하고 착한 심성의 소유자이다. 조용히 찾아온 사랑을 맞이하는 란의 이야기는 '작은 아씨들'에서 보여주는 엘콧의 가족애를 다시 한번 느껴볼 수 있는 작품이다.

"슬리퍼는 내가 가져올 수 있어, 누가 먼저 신어볼래?"
눈에 친숙한 물건을 보자 디의 까만 눈이 커졌다. 로망스 이야기를 즐기는 그녀의 천성 덕분에 그녀는 이 드라마를 구성하려면 이것을 이끌어 갈 바로 두 사람이 필요하다는 것을 신속히 파악했다. 그녀의 얼굴에 희열이 번져갔다. 순간 실마리를 잡은 것이었다.
"로라, 우리는 그걸 신어볼 필요 없어. 우리 발이 중국 인형처럼 작다해도 우리한테는 맞지 않을 거야. 우리 역할은 이미 끝났어. 그러니 '결혼식을 알리는 음악 소리가 들려올 때, 사악한 자매는 퇴장'해야겠지."
그 말과 더불어 어리둥절해하는 예술가에게 달려들어, 밖으로 끌고 나가더니 의기양양하게 문을 꽝 닫았다.
존은 란에게 다가가 동화에 나오는 전령사처럼 경건하게 무릎을 꿇고 앉아 미소를 지으며 떨리는 입술로 물었다.
"신데렐라, 이 신발을 신어보고 맞으면 왕자와 함께 가주겠소?"

-본문 중에서

저자소개

루이자 메이 앨콧은 미국 펜실베니아 저만타운 출신의 작가입니다.
앨콧은 어려서부터 글재주가 뛰어났으며 <작은 아씨들>로 세계적인 작가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