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게돈의 꿈

H.G.웰즈 | 이북코리아 | 2013년 06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국내에 자주 소개되지 않은 명작을 발굴하여 전자책으로 출간하는 숨어있는 명작 시리즈
우리에게 다가오는 미래는, 아마게돈 전쟁은 무엇인가?
'우주전쟁', '투명인간'의 작가 웰즈가 쓴 미래에 대한 꿈 이야기이다.

"허리케인처럼 전쟁이 밀려왔어요."
그는 말할 수 없는 뭔가를 앞에 둔 듯 잠시 멈추었다. "그런 뒤?"
내가 재차 물었다.
"비현실적인 타격," 그가 혼자 중얼거리듯 작은 소리로 말했다. "그건 악몽이라고 했을 테죠. 하지만 악몽은 아니었어요. 악몽이 아니었죠. 정말!"
그가 다시 한동안 말을 멎었기에 나머지 이야기를 듣지 못하지나 않을까 하는 초조한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다시 스스로의 영에게 질문을 하는 듯 작은 소리로 이야기를 계속 했다.
"날아다니는 것 외에 하는 게 뭐가 있겠어요? 난 카프리에도 전쟁이 밀어닥치리라 생각지 못했어요. 카프리는 모든 곳에서 벗어난, 모든 상황과 반대로 흐르는 장소처럼 느껴졌었거든요. 하지만 이틀이 지나자 모든 곳에서 아우성치는 소리가 들리더니 모든 남녀들이 몸에 표식을 달고 다녔어요. 에베스함의 표식이었죠. 음악은 멎고 전쟁을 알리는 딸랑거리는 소리만 계속 울러 퍼졌죠. 곳곳의 남자들이 징병에 끌려가고 댄싱 홀도 훈련장으로 바뀌었죠. 온 섬이 루머에 휩싸였죠. 전쟁이 시작되었다는 것이었어요.
- 본문 중에서

저자소개

허버트 조지 웰즈는 영국 켄트주 출신의 작가입니다.
역사 선생님으로 아이들을 가르치기도 했던 웰즈는 <타임머신>이라는 4차원 세계에 대한 공상과학 소설로 유명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쥴 베른과 더불어 공상과학 소설의 선구자로 불리고 있는 웰즈의 소설들은 지금도 어린이들에게 널리 사랑받고 있습니다. <투명인간> <타임머신> <우주전쟁>등은 대표적인 공상과학 이야기입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