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와 오늘

필란델로 | 이북코리아 | 2013년 06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국내에 자주 소개되지 않은 명작을 발굴하여 전자책으로 출간하는 숨어있는 명작 시리즈
이탈리아 출신의 작가 필란델로의 단편소설이다.
아내를 부축해 겨우 버스좌석에 앉히고 버스가 출발하기를 기다리는데 어디서 나타났는지 갑자기 금발의 젊은 여성이 차에 올라탔다. 그 여성은 장미꽃을 두른 커다란 밀짚모자를 쓰고 있었으며 가슴이 깊게 파진 원피스를 입었고 눈과 입술에 진한 화장을 했었다. 그녀는 실연의 상처라도 입은 사람처럼 훌쩍거렸다.
예쁘장한 용모였다.
한 손에는 수가 놓인 파랑색 손수건을 들고 있었고 손가락마다 반지를 낀 오른손으로는 뺨자국이 난 오른쪽 얼굴을 가리고 있었다.

저자소개

필란델로(Luigi Pirandello)는 1867년 6월 28일 시실리에서 태어났다. 독일 본 대학에서 로맨스 철학과 언어학를 전공했으며 시와 괴테의 로마 엘레지(Roman Elegies)의 번역을 시작으로 작품활동을 시작했다.
로마에서 필란델로는 시실리 출신의 동료작가 카푸아나에 자극을 받아 산문을 쓰기 시작했으며 short story 방면에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그는 드라마 분야에도 작품을 다수 썼으며 ‘Right tou are if you think you are'가 1917년 발표 되었다.
또한 ‘Six Characters in search of an author'는 그를 세계적인 명성을 얻게했다. 1934년 노벨 문학상을 수여했으며 1936년 사망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