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 두 번째 가게 된다면

주성철 | | 2010년 09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000원

전자책 정가 10,500원

판매가 10,500원

도서소개

홍콩영화를 통해 만나는 홍콩의 매혹적인 모습! 홍콩을 여행하는 새로운 방법을 알려주는 가이드북『홍콩에 두 번째 가게 된다면』. 홍콩 하면 떠오르는 '여행'과 '영화'를 하나로 엮어 영화 속 장소를 찾아다니는 특별한 여행을 제안하는 책이다. 홍콩영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지닌 홍콩영화 전문가이자 팬보이인 '씨네21' 주성철 기자가 홍콩영화를 통해 홍콩 곳곳의 다양한 모습을 소개한다. 홍콩영화가 주었던 감동과 추억을 다시 상기시키며, 예전 영화 속 홍콩과 오늘날 홍콩의 모습을 연결시킨다. 코즈웨이베이, 침사추이, 센트럴 등과 같은 명소는 물론 홍콩대학교, 이소룡과 장국영의 생가, 주성치의 영화 속 학교, 사로퉁 같은 시골 마을까지 소개하고 있다. ☞ 북소믈리에 한마디! 이 책은 홍콩을 다녀온 사람들이나 홍콩영화에 대한 추억을 지닌 사람들을 위한 홍콩여행 심화 가이드북이다. 홍콩영화 전문가이기에 앞서 지극한 팬보이인 저자는 영화 속 장소를 직접 두 발로 찾아다녔다. 각 장소에 대한 설명과 접근하는 방법, 여행 동선 추천 등을 친절하게 설명한다. 또한 영화 속 장면 캡쳐와 저자가 실제로 찍은 로케이션 사진을 대비해놓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홍콩여행 가이드북이지만 홍콩영화에 대한 풍부한 정보도 함께 담겨 있다.

저자소개

주성철 1976년 부산 출생으로 부산대 행정학과를 졸업했다. 2000년 월간 영화지 『키노』에서 영화기자 일을 시작, 주간 영화지 『필름2.0』을 거쳐 현재 주간 영화지 『씨네21』 취재팀장으로 있다. 저서로 홍콩 영화여행 가이드북 『홍콩에 두 번째 가게 된다면』(2010)과 장국영 십주기를 돌아보는 에세이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장국영』(2013)이 있다.

역자소개

목차소개

코즈웨이베이 레드 페페 레스토랑과 골드핀치 레스토랑 홍콩영화의 또 하나의 명예의 전당 성 미카엘 가톨릭 묘지 장국영이 즐겨 찾던 해피밸리 맛집 나들이 의 마지막 성 마가렛 성당 장국영을 이해랄 수 있는 한 조각의 기억 로즈리힐 스쿨 코즈웨이베이 플레이스 센트럴 슬픔이 꿈을 피우는 곳,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홍콩의 명불허전 하이라이트! 빅토리아 피크 빅토리아 피크에서 장국영 따라 하기 몽중인이 울려 퍼지던 미드 레벨 에스컬레이터 이곳에 서면 모두가 영화 속 주인공이 된다 소호의 시작 스탠튼 바 의 마지막을 비춰준 가스등 계단 홍콩영화의 두 가지 이름 센트럴 플레이스 셩완 캐슬 로드의 전화박스, 의 유덕화와 장만옥 윙리 스트리트, 주성치와 오군여의 낡은 신혼집 여명의 추천 맛집이 있던 자리 장국영이 아버지가 됐을 때 완차이 성룡의 모든 것 홍콩 컨벤션&엑시비션 센터 의 향수 어린 존스톤 로드와 ‘The Pawn’ 레스토랑 의 호놀룰루 차찬텡 홍콩에서 가장 오래된 건물 ‘블루 하우스’ 노스포인트 프루트 챈을 기억하며 노스포인트의 동보식당 노스포인트 여행의 마무리 타이쿠 홍함 홍콩에 스며든 대륙의 눈물 서극을 발견한 홍콩 콜리세움과 홍함역 빅토리아만 불꽃놀이를 보려면 하버플라자 홍콩 사이쿵과 레이유문 해산물은 이곳에서 맛보자1 사이쿵 해산물은 이곳에서 맛보자2 레이유문 홍콩대학과 사이버포트 와 의 홍콩대학 홍콩의 첨단 디지털도시 사이버포트 리펄스베이 리펄스베이의 베란다 카페 리펄스베이의 낭만과 풍수 스탠리 홍콩 속의 풍요로운 유럽 스탠리 섹오 비치 의 섹오 비치 침사추이 홍콩관광 1번지 스타의 거리와 심포니 오브 나이츠 침사추이에서 만나는 소소한 재미 두 가지 주성치가 반한 맛집 당조 침사추이 이스트의 숨겨진 보물 루스 크리스 침사추이의 오아시스 구룡공원 수영장 침사추이 플레이스 조던&야우마떼 의 주성치가 둥지를 틀었던 묘가 영화 마니아들의 성지 큐브릭 서점 몽콕&프린스 에드워드 주성치의 행운과자점에서 홍콩의 오후 즐기기 장국영과 이소룡의 생가 구룡성채와 카이탁 공항 홍콩의 잊힌 기억1 구룡채성공원 홍콩의 잊힌 기억2 카이탁 공항 사틴&깜산 홍콩의 야생 체험, 깜산 컨트리파크 무간지옥으로의 나들이 샤틴 만불사 홍콩의 열정을 담고 싶다면 샤틴 경마장 주성치가 다닌 의 학교 웡타이신과 워합섹 묘지 메이드 인 홍콩 워합섹 공동묘지 원롱의 남생원 홍콩의 엣 시골모습을 간직한 마을 남생원 사로퉁 어느 날인가 이 사랑을 사로퉁 찾아가기 틴수이와이 홍콩습지공원 틴수이와이의 낮과 밤과 안개 원롱 추천 여행지 란타우섬 운명을 품다, 세계 최대 크기의 청동 좌불상 주성치 월드의 고향 타이오 마을 세상에서 가장 애틋한 공중전화 박스 청차우, 라마, 펭차우섬 주윤발의 추억, 라마섬 활기찬 해적왕 장보자의 섬 청차우 고요한 여행자의 섬 펭차우 마카오 마카오의 심장 세나도 광장 의 산바호스텔 폼생폼사 의 릴라우 광장 의 꼴로안 섬과 의 타이파 섬 의 타이파 주택박물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