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웨이(의인의 27가지 축복으로 행복해져라)

이보아스 | 성공미디어 | 2021년 01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2,000원

판매가 12,000원

도서소개

[ 책소개 ] 크리스천웨이를 걷는 의인이여! 당신의 머리에 임한 하나님의 축복들을 누려라 “성령님~!” “주님의 얼굴에서 비추는 햇살 속에서 지금 뛰니 행복합니다.” “성령님~!” “주님이 만드신 태양이 비추는 햇살 속에서 걸으니 행복합니다.” “무엇보다 내가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의인된 것을 무한 감사드립니다. 나를 구원하셨고 내 영혼과 모든 삶에 축복에 축복을 주셔서 억만 번이나 감사합니다. 예수님.” 미소. 내가 왜 이렇게 행복하게 살 수 있을까요? 의인인 내 머리에 하나님의 축복들이 임했기 때문입니다. “의인의 머리에는 복이 임하나 악인의 입은 독을 머금었느니라.”(잠 10 6) 이 축복은 나뿐만이 아니라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를 구주로 믿는 모든 의인들에게 동일하게 임한 하나님의 축복인 것입니다. 나는 이 축복들을 나의 형제자매들도 누리기를 원해서 이 책을 썼습니다. 나는 이 책에서 성경에서 말씀하시는 의인의 축복들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이 축복들이 있는 지도 모르거나 자기 의를 내세우며 의인의 축복을 누리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안타까운 일입니다. 신학자 조나단 에드워즈(1703~1758)는 “자신의 의를 신뢰할 만한 근거가 있다면 그리스도께서 구원을 이루기 위해 하신 모든 일과 하나님이 그것을 위해 준비하신 모든 일이 다 헛된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로서 산다는 것은 영혼의 구원과 삶에 필요한 모든 은혜를 누리는 삶을 말합니다. 존 칼빈((John Calvin 1509-1564)도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에게 전인적인 구원을 완성해서 주셨다. 의인은 그것을 깨닫고 누려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이 땅에서 천국같이 살다가 천국으로 가길 원합니다. 거지 나사로처럼 목숨만 연명하는 의인보다 예수님이 없던 어리석은 부자보다 아브라함처럼 하나님을 경외하고 은과 금이 풍부하여 마음껏 꿈을 이루며 천국같이 살다가 천국 입성하길 바랍니다. “아브람에게 가축과 은과 금이 풍부하였더라.”(창 13 2) 나는 이 책에서 의인이 누려야 할 진정한 축복이 무엇인지에 대해 밝혀놓았습니다. 진정한 부(富)인 하나님을 어떻게 경외해야 하는 지에 대한 지혜와 깨달음과 스토리를 담아 놓았습니다. 의인은 먼저 모든 부의 원천인 하나님을 경외하고 사랑하며 교제할 줄 아는 지혜를 깊이 간직해야 합니다. 그러지 않고서 하는 모든 일은 모래위에 집을 짓는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지식의 근본이거늘 미련한 자는 지혜와 훈계를 멸시하느니라.”(잠 1 7) 다음에는 코로나19시대에 어떻게 자신을 관리해야 하는지 일상을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의인의 마인드를 어떻게 건강하고 강인하게 경영해야 하는 지에 대해 썼습니다. 이 책을 읽는 사람은 지금보다 백배 천배나 부강해 질 것입니다. 성령님이 부으시는 축복인 근심걱정이 없는 부요를 누리게 될 것입니다. “여호와께서 주시는 복은 사람을 부하게 하고 근심을 겸하여 주지 아니하시느니라.”(잠 10 22) 당신이 항상 종려나무같이 번창하고 백향목 같이 꾸준히 평생 성장하는 큰 나무가 되길 축원합니다.

저자소개

[ 저자소개 ] 이보아스는 하나님께 부름 받은 은혜의 복음전도자이다. 그는 오늘도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담은 전도지와 입과 책으로 복음을 전하는 행복한 전도자이다. 이보아스는 오늘도 교회 안과 밖의 영혼들에게 영혼의 구원과 의인의 축복된 삶의 구원을 위해 섬김을 다하고 있다. 이보아스는 저서들과 강연과 코칭으로 자기계발을 돕고 재능을 극대화하여 마음과 삶에 성령님의 부요한 축복과 행복을 누리며 살도록 돕는 행복한 코치요 의인인 것이다. [작가 동기부여가 사업가 이보아스자기계발연구소 회장 이보아스책쓰기학교 코치(종이책 전자책)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예장합동) 졸업 영광의교회 담임 목사] [책쓰기 일대일 코칭 신청 Mobile 010-4843-4742 Mail joa4742@hanmail.net] [이화수 작가 저서들] 전자책 『크리스천 웨이(의인의 27가지 축복으로 행복해져라)』(2020) 『의식의 힘』(2020) 『소원성취하며 즐겁고 부(富)하게 사는 비결』(2020) 『나의 의지(依支) 되신 성령님 사랑합니다』(2020) 『두려움 없이 사는 비결』(2019) 전자책 제작 PDF 오투잡 판매중 『아이캔! 목표가 이끄는 전자책 제작 PDF』(2020) 종이책 『소원성취하며 즐겁고 부(富)하게 사는 비결』(2020) 『두려움 없이 사는 비결』 (2019) 『성령님의 임재를 실제로 경험하는 비결』 (2016) 『당신도 책쓰기의 꿈을 이루라』 (2015) 『낙천적 사고방식』(2013)

목차소개

Chapter 01
[ 머리말 ]
[ 저자소개 ]
[ 목 차 ]
“나의 가는 길을 오직 그가 아시나니
1장. 크리스천웨이에 하나님의 의가 충만하다
2장. 의인은 구원받은 바른 열쇠를 가졌다
3장. 하나님의 의가 서기관과 바리새인보다 더 낫다
4장. 의인은 종려나무같이 번성하며 백향목 같이 성장한다
5장. 의인이여. 아브라함의 큰 복을 누려라
6장. 걸레 같은 옷을 벗고 럭셔리 옷을 입어라
7장. 의인은 돋는 햇볕 속을 행복하게 걷더라
8장. 하나님께서 인정하시는 의인들의 길
9장. 생명책에 기록된 당신의 이름을 제일 기뻐하라
10장. 의인의 영혼은 결코 주리지 않는다
11장. 큰 축복을 누리는 의인들의 모임
12장. 의인의 간구는 역사하는 힘이 크다
13장. 의인은 지속적인 전진 인생이 가능하다
14장. 의인은 그의 죽음에도 소망이 있느니라
15장. 불꽃같은 눈동자로 의인을 돌보시는 예수님
16장. 의인은 반드시 다시 일어나리라
17장. 의인이여. 사자 같이 담대 하라
18장. 과유불급은 의인의 지혜라
19장. 차별이 없는 하나님의 의로 행복하게 사는 이야기
20장. 의인은 늘 주를 노래함으로 기뻐한다
21장. 의인의 적은 소유가 악인의 풍부함보다 낫다
22장. 흔들림 없는 편안한 일상을 즐겨라
23장. 의인은 예수님에게 달려가서 안전하게 산다
[ Copy Right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