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step으로 확실하게 배우는 파이썬 입문

야마다 요시히로 | ㈜시그마프레스 | 2021년 01월 07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7,500원

판매가 17,500원

도서소개

가장 쉬운 파이썬 입문서

프로그래밍의 기본을 알기 쉽게 해설하다!



파이썬은 심플한 언어이지만 본격적인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인기가 많습니다.

구글이나 유튜브에서부터 최근에는 기계학습이나 딥러닝과 같은 인공지능(AI) 분야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 언어입니다.

이 책에서는 파이썬의 기초를 ‘예습’, ‘체험’, ‘이해’의 3step 레슨 형식으로 해설하고 있습니다. 각 장마다 준비된 연습문제를 통해 학습 이해도를 스스로 체크해봅시다.

이 책이 파이썬과의 좋은 만남, 좋은 기억으로 남는 한 권이 되어 앞으로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책의 특징을 잘 이해하면, 쉽고 효율적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의 활용법

Step1: 예습 해당 절에서 해설하는 내용을 간단히 정리

Step2: 체험 실제 파이썬으로 프로그램을 작성

Step3: 이해 키워드 및 프로그램의 코드 내용을 문장과 일러스트로 알기 쉽게 설명

연습문제: 학습한 내용을 확인

저자소개

야마다 요시히로

히토츠바시대학 경제학부 졸업 후 NEC에서 시스템기획 업무를 담당하였으나, 2003년 4월에 프리 라이터로 전직했다.

Microsoft MVP for Visual Studio and Development Technologies, 집필 커뮤니티 ‘WINGS 프로젝트’의 대표이다.



야마다 나미

무사시노음악대학 졸업 후 중학교 강사, 피아노 강사 등에 종사했으며, 현재는 ‘WINGS 프로젝트’ 스태프 겸 피아노 강사이다.

자택 피아노 교실을 운영 중이며, 한 아이를 둔 엄마로서 두 가지 직업과 가사 육아로 매일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목차소개

제1장 파이썬의 기초 지식

제2장?프로그래밍 준비

제3장?처음 시작하는 파이썬

제4장?변수와 연산

제5장?데이터 구조

제6장?조건분기

제7장?반복처리

제8장?기본 라이브러리

제9장?사용자 정의 함수

제10장?클래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