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시대_ 학습 교육

노진경 경영학박사 | 디즈비즈북스 | 2020년 07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지식은 활용되고 실천 되어야 한다. 지식을 얻기 의한 학습과 교육훈련은 새로운 전략을 옮겨가야 한다. 이 책은 개인의 셀프학습과 기업/조직의 교육훈련에 새로운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이 전략의 목적은 지식을 가치화 하는 것이며 기업의 경우에는 지식의 디지털화를 통해 지식축적-지식공유-지식창출의 실현이다.

저자소개

SMI와 카네기 연구소에서 15여년간 영업현장에서 B2B B2C영업 업무를 수행하였다. 그 후 현재까지 15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세일즈/영업 마케팅 교육과 컨설팅 코칭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삼성서비스아카데미 동원그룹 LG하우시스 목우촌 한국강소기업협회 금오공과대학 등에서 세일즈 마케팅 세일즈리더십 영업전략과 협상 등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영업협상 이렇게 준비하고 끝내라’ ‘B2B영업전략 시리즈’ ‘B2BC 영업전략 시리즈’ 등을 12권의 세일즈 마케팅 관련 책을 집필하였다. 현재는 디즈비즈비즈 북스를 경영하면서 디지털 지능 개발에 관한 집필과 강의를 하고 있다.

목차소개

표지
들어가며
목차
1. 비대면 학습법 1 : 지식을 가치로 만드는 셀프 학습법
2. 비대면 학습법 2 : 교육훈련-지식을 업무 성과로
3. 지식을 가치로 만드는 유용한 방법
3-1 트리즈
3-2 마인드 맵
3-3 시스템 사고
3-4 통찰의기술
에필로그
저자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