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자! iPhoto for iOS

최웅식 | IVISUAL | 2013년 04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500원

판매가 5,500원

도서소개

초보자를 위한 시작하자! 시리즈 3탄 시작하자! iPhoto for iOS 우리는 하루하루 일상을 아주 손쉽게 사진으로 기록할 수 있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사진들을 즉석에서 편집하고 꾸며서 친구들과 공유하는 것은 새로운 즐거움입니다. 애플의 iPhoto for iOS는 쉬운 사용법 강력한 편집 기능 그리고 아름다운 슬라이드쇼 등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등으로 사진 촬영을 많이 하는 일반인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사진편집 응용프로그램입니다. 시작하자! iPhoto for iOS는 iPhoto for iOS를 배우고 활용하는데 훌륭한 지침서로서 여러분의 관심과 기대를 만족시켜드릴 것입니다.

저자소개

최웅식 대한민국 최초의 키노트 서적 잡스처럼 키노트하라 This is iPad OSX Lion Using Bible 등을 종이책을 집필해오다 본인의 전자책에 관심과 열정을 풀기 위해 직접 전자책 출판사 IVISUAL을 설립하고 애플 솔루션 관련 교육용 책들을 출판하고 있다. IVISUAL이 그동안 출판한 책들은 시작하자! 아이패드 키노트 시작하자! iBooks Author 주목하자! iOS6 주목하자! iBooks Author2 등이 있으며 시작하자! 아이패드 키노트와 시작하자! iBooks Author는 미국 iBookstore에서 베스트셀러에 오르기도 하는 놀라운 성취를 보여주기도 하였다. 시작하자! 시리즈의 세 번째 "시작하자! iPhoto for iOS"는 로 그동안 저자가 현장에서 아이패드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교육 경험이 그대로 녹아들어간 산 지식이다.

목차소개

Chapter 01
저작권
시작하자! iPhoto for iOS
iPhoto 만나기
iPhoto로 사진 편집하기
iPhoto로 사진 고급 편집하기
iPhoto로 사진 공유하기
iPhoto로 저널 만들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