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이 좋아하는 글쓰기 소재 365

민상기 | 연지출판사 | 2019년 06월 1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교직경력 3년차인 현직 초등학교 교사가 쓴 책이다. 학생들과 글쓰기 수업을 하면서 소재 고갈의 한계를 느낀 저자가 이를 해결해줄 글쓰기 소재가 담긴 책을 찾지 못해 직접 책을 쓴 것이다. 이 책에는 ‘모기에게 협박 편지를 써라.’, ‘얼마 전 내가 먹었던 치킨(닭)의 인생’, ‘바퀴벌레와 친구가 되는 방법’ 등 창의성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글쓰기 소재 365가지가 실려 있다.

<초등학생이 좋아하는 글쓰기 소재 365>는 저자가 경력 3년 차에 들어서던 해에 쓴 책이다. 진부한 글쓰기 소재로 지루해하는 아이들을 위해 재미있는 글쓰기 소재가 담긴 책을 찾다가 마땅한 책을 찾지 못해 직접 책을 썼다.
이 책의 전자책은 교육기부 차원에서 무료로 공개되었다.

저자소개

현재 광주효덕초등학교 교사. 광주교육대학교 초등교육과를 졸업했고, 아이들 마음을 조금 더 헤아리는 교사가 되고 싶어 같은 대학 대학원에서 교육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광주교육정책연구소에서 교육정책소식지 편집위원을 맡았다. 초보라기에는 과하고 전문가라기에는 다소 부족한 7년 차 교사다. 각종 학교 행사에서 애국가와 교가 지휘를 도맡고 있다. 글쓰기를 자기 성찰의 유용한 수단이라고 생각해 동료 교사들과 교육 에세이 쓰기 모임도 진행하고 있다. 쓴 책으로는 <선생님은 1학년>, <선생님의 생각>(공저), <엄마가 모르는 교사의 속마음>이 있다.

목차소개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