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운 방탄멘탈

최보규 | 베프북스 | 2020년 01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1,000원

판매가 11,000원

도서소개

SNS 지옥, 무한 스펙 경쟁에 휘말린 대한민국
‘나다운 방탄멘탈’로 자신의 멘탈을 업그레이드하자!

현대사회는 시시각각 변화하고, 카페인(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의 다양한 SNS 발달로 우리의 멘탈은 복잡하기만 하다. 현실 속 내 모습이 아닌 SNS 속 내 모습이 진짜 나인 것처럼 느껴지고, 그 안에서 비교하고 경쟁한다. 사회는 성공만을 부르짖고, SNS에서는 악성댓글과 상대적 빈곤감에 시달린다. 스스로 멘탈을 지킬 힘을 잃어가고 있는 우리, 순두부멘탈을 방탄멘탈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은 없을까?
『나다운 방탄멘탈』은 사랑의 전화 외 상담 8년 차의 방탄멘탈 전문가인 저자가 직접 경험한 멘탈 훈련법과 자기관리 노하우를 담은 책으로, 저자의 멘탈관리 노하우를 익히고 자기만의 방식으로 벤치마킹하여 직접 응용해볼 수 있어 효과적인 자기계발이 가능하다. 직접 나만의 멘탈관리 습관을 만들고 도전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도전과제와 팁을 수록했으며, 저자의 유튜브 채널과 홈페이지를 공개해 도움이 되는 자료나 사이트를 손쉽게 방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더욱 유용하다.
이 책의 저자는 자자자자멘습긍(자존감?자기관리?자기계발?자신감?멘탈?습관?긍정) 관리를 통해 멘탈을 단계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고 말한다. 방탄멘탈의 7개 기둥은 자존감, 자신감, 자기관리, 자기계발, 멘탈, 습관, 긍정이며 이 7가지 요소를 꾸준히 관리해나가는 것이야말로 나다운 행복을 찾는 길이라는 것이다.
이 책은 말한다. 경제적 금수저는 되기 힘들어도 멘탈 금수저는 될 수 있다고. 세상은 금수저 흙수저로 나뉘지 않고, 배우려는 사람과 이 정도면 됐지! 하는 사람으로 나뉜다고.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이 책에서 제시하는 115가지 특별한 멘탈 훈련을 통해 정서적 금수저로 거듭나보자!

저자소개

강사 11년 차, 사랑의 전화 외 상담 8년 차의 방탄멘탈 전문가이자 강사양성코칭 전문가. 방탄멘탈사관학교 대표. 강사양성코칭 전문가로서 1,000개가 넘는 강의 분야를 하나로 통합하여 실질적 코칭을 해주는 시스템 및 강사 지침서를 대한민국 최초로 만들었다.
전국을 다니면서 ‘자자자자멘습긍(자존감?자신감?자기관리?자기계발?멘탈?습관?긍정)’ 강의를 통해 청중들이 ‘나다운 행복’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동기 부여해주고 있다.
11년간 1만여 명과 상담하면서 대부분의 걱정과 고민들이 자자자자멘습긍의 학습, 연습, 훈련 부족 때문인 것을 깨닫고 강의, 상담, 유튜브 <나다운TV>를 통해 ‘배워서 남 주자’를 실천하고 있다.
SBS, JTBC, TV조선, YTN 외 방송 출연 다수. 저서로는 대한민국 최초의 강사양성지침서이자 강사백과사전인 『나다운 강사 1(강사 내비게이션)』, 『나다운 강사 2(강사 사용설명서)』가 있다.


www.최보규강사스쿨.com
이메일: nice5889@naver.com
유튜브 <나다운TV>

목차소개

머리말. 나다운 방탄멘탈 공식! ‘올노’
1단계 나다운 순두부멘탈 | 2단계 나다운 실버멘탈
3단계 나다운 골드멘탈 | 4단계 나다운 에메랄드멘탈
5단계 나다운 다이아몬드멘탈 | 6단계 나다운 블루다이아몬드 멘탈
7단계 나다운 방탄멘탈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